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퍼포머 합류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미국 3대 대중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2023 빌보드 뮤직 어워즈(2023 Billboard Music Awards, BBMAs)’ 무대에 퍼포머로 오릅니다. 국내 아티스트 중에서는 그룹 뉴진스가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스트레이 키즈도 퍼포머 라인에 합류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BBMAs 측은 15일 공식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출연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그룹 방탄소년단에 이어 K-팝 보이 그룹 가운데 두 번째로 BBMAs 무대를 장식하게 됩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BBMAs의 ‘톱 글로벌 K-팝 아티스트’와 ‘톱 K-팝 앨범’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면서 인기를 입증했는데요, 직접 무대에 올라 매력을 선보입니다. 이들은 BBMAs에서 정규 3집 <★★★★★(5-STAR)> 타이틀곡 ‘특’을 부르고, 새 앨범 <락스타(樂-STAR)> 타이틀곡 ‘락(樂)’의 첫선을 보입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3월 미니 앨범 <ODDINARY>로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첫 정상을 차지했죠. 이어 10월 <MAXIDENT>와 지난 6월 <★★★★★ (5-STAR)>까지 세 작품 연속 ‘빌보드 200′ 1위라는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글로벌 무대에서 특급 퍼포먼스를 선보일 ‘K-팝 대세’ 스트레이 키즈! 강렬한 무대를 오는 19일 확인하세요.
- 포토
- @Stray_Kids, @bbmas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