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퍼포머 합류

2023.11.15

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퍼포머 합류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미국 3대 대중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2023 빌보드 뮤직 어워즈(2023 Billboard Music Awards, BBMAs)’ 무대에 퍼포머로 오릅니다. 국내 아티스트 중에서는 그룹 뉴진스가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스트레이 키즈도 퍼포머 라인에 합류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Stray_Kids

BBMAs 측은 15일 공식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출연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그룹 방탄소년단에 이어 K-팝 보이 그룹 가운데 두 번째로 BBMAs 무대를 장식하게 됩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BBMAs의 ‘톱 글로벌 K-팝 아티스트’와 ‘톱 K-팝 앨범’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면서 인기를 입증했는데요, 직접 무대에 올라 매력을 선보입니다. 이들은 BBMAs에서 정규 3집 <★★★★★(5-STAR)> 타이틀곡 ‘특’을 부르고, 새 앨범 <락스타(樂-STAR)> 타이틀곡 ‘락(樂)’의 첫선을 보입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3월 미니 앨범 <ODDINARY>로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첫 정상을 차지했죠. 이어 10월 <MAXIDENT>와 지난 6월 <★★★★★ (5-STAR)>까지 세 작품 연속 ‘빌보드 200′ 1위라는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Stray_Kids

글로벌 무대에서 특급 퍼포먼스를 선보일 ‘K-팝 대세’ 스트레이 키즈! 강렬한 무대를 오는 19일 확인하세요.

포토
@Stray_Kids, @bbma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