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모노그램을 수놓은 새로운 C드 까르띠에 백(C DE CARTIER BAG)

2023.11.16

모노그램을 수놓은 새로운 C드 까르띠에 백(C DE CARTIER BAG)

까르띠에 메종의 진정한 클래식이 새로운 스타일로 돌아왔다.
모노그램을 수놓은 ‘C드 까르띠에 백(C DE CARTIER BAG)’.

CREDITS AND COPYRIGHTS: © Cartier © Louise & Maria Thornfeldt
CREDITS AND COPYRIGHTS: © Cartier © Louise & Maria Thornfeldt

까르띠에의 이니셜을 품은 주얼리 잠금 장치가 특징인 ‘C 드 까르띠에 백’. 섬세한 장인정신과 메종의 우아함을 표현한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핸드백 컬렉션이다. 모노그램을 수놓아 더욱 새로워진 ‘C드 까르띠에 백’은 디자인스튜디오가 창조한 메종의 이니셜을 자수로 담아내 한 눈에 까르띠에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도회적인 스타일의 텍스처드 레더 숄더백과 자수 캔버스 체인백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C 드 까르띠에 숄더백 (텍스처드 블랙 카프 스킨, 엠브로이더리, 골든 피니싱)

도회적인 스타일의 C드 까르띠에 텍스처드 레더 숄더백은 새로운 이스트 웨스트 형태에 모노그램 자수 숄더 스트랩을 매치했다. 어깨에 걸쳐 숄더백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크로스 백으로도 멜 수 있는 넓은 스트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까르띠에를 대표하는 고귀한 금빛 메탈 잠금장치와 자수 숄더 스트랩의 절묘한 밸런스로 시크하게 어우러진다.

C 드 까르띠에 체인백(블랙 카프 스킨, 엠브로이더리, 골든 피니싱)

C드 까르띠에 체인백은 이니셜 자수로 장식된 모노그램 캔버스가 돋보이는 백으로, 클래식한 옷을 차려입은 듯한 느낌을 준다. 섬세한 라인과 간결한 디자인이 시간을 초월한 고유의 우아함을 발산한다. 파셋 처리한 링크 체인과 골드 톤 금속 잠금 장치로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제안한다. 

C 드 까르띠에 숄더백과 체인백은 전국 까르띠에 부티크과 공식 온라인 부티크(https://www.cartier.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