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럭셔리 브랜드가 선보이는 홀리데이 디저트 3

2023.11.23

럭셔리 브랜드가 선보이는 홀리데이 디저트 3

플레이리스트에 캐럴을 채워도 어색하지 않은 시기가 왔습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다 풍성하게 장식할 디저트를 고민할 때인데요. 럭셔리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디저트는 어떨까요?

Louis Vuitton

루이 비통(Louis Vuitton)

루이 비통 도산 스토어가 옷을 갈아입고 본격적으로 홀리데이를 준비합니다. ‘행복한 휴일’이라는 테마 아래 선물 상자로 변신한 도산 스토어! 홀리데이 시즌 선물을 위한 아이템으로 가득한 1, 2층을 지나면 어디선가 달콤한 분위기가 풍깁니다. 3층으로 향하면 카멜 커피와 협업해 마련한 카페가 있습니다. 총 14종의 음료와 디저트 3종 등 시즌 메뉴를 맛볼 수 있죠. 귀여운 루이 비통 플라워로 특별함을 더한 홀케이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홀케이크의 가격은 7만5,000원이며 11월 24일부터 네이버 예약 및 현장 판매를 진행하니 알림을 설정해두세요.

Max Mara

막스마라(Max Mara)

올해는 막스마라 테디베어 아이콘 코트가 탄생한 지 1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막스마라는 이를 기념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과 손잡고 특별한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매년 선보이는 페스티브 케이크 특별 에디션 중 하나로, 이탈리아의 대표 디저트인 티라미수를 출시합니다. 촉촉한 식감과 진한 달콤함,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를 입은 다크 초콜릿 베어의 귀여움까지, 홀리데이를 위한 완벽한 케이크죠. 케이크 가격은 15만원이며, 12월 한 달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 판매합니다. 네이버 사전 예약이 가능하고, 48시간 전 예약은 필수니 참고하세요.

Etro

에트로(Etro)

에트로는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 무드를 그대로 전합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크리스마스에 먹는 케이크 ‘빠네또네’를 준비했습니다. 이탈리아의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일 루오고 아이모 에 나디아(Il Luogo Aimo e Nadia)’와 협업해 빠네또네를 선보입니다. 아이모 에 나디아의 전통적인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따라 만들어 장인의 손길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에트로에서 이번 홀리데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블루 & 골드 패턴의 메탈 틴 박스에 에트로 홀리데이 컬렉션 패턴 자카드 프린트를 더해 테이블 위를 화려하게 장식할 수도 있죠. 빠네또네는 글로벌 에트로 공식 홈페이지와 일부 매장, 아이모 에 나디아 계열 레스토랑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포토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