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일본 영화로 배우 데뷔
올해 핫한 스타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은 가수 권은비가 새로운 행보를 보입니다. 일본에서 영화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권은비는 일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마지막 장~파이널 해킹 게임(スマホを落としただけなのに ~最終章~ ファイナル ハッキング ゲーム)>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습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시리즈는 일본 작가 시가 아키라의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2018년 첫 개봉 당시 150만 이상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에 성공했죠. 이어 2020년 개봉한 속편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붙잡힌 살인귀>는 팬데믹 상황에도 9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한국에서도 동명의 넷플릭스 영화로 리메이크되어 친숙한 작품입니다. 배우 천우희와 임시완이 출연해 일상이 공포가 되는 순간을 촘촘하게 엮어 보여줬죠. 중국에서도 리메이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권은비가 출연할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마지막 장~파이널 해킹 게임>은 시리즈의 완결편입니다. 권은비는 수수께끼에 둘러싸인 흑발의 미녀 ‘수민’ 역을 맡아 처음 연기에 도전합니다. 연출을 맡은 ‘J 호러의 거장’ 나카타 히데오 감독은 “권은비는 일본어 감정 표현과 다이내믹한 신체 표현을 훌륭하게 연기했다”고 극찬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마지막 장~파이널 해킹 게임>은 2024년 가을 개봉합니다. 권은비의 첫 스크린 도전, 벌써부터 기대되는군요!
- 포토
- @KWONEUNBI, 東宝
추천기사
-
뷰티 아이템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제안하는 봄의 시작
2026.01.08by 최보경
-
아트
피하고 싶거나 가려져 있던 것, 다른 것 마주하기
2026.01.16by 김성화
-
아트
'트리스탄과 이졸데'의 마라 마들렌 피엘러와 나눈 '실험적 오페라'에 관한 대화
2025.12.27by 김나랑
-
엔터테인먼트
불편한 것들을 불편하지 않게 얘기할 수 있을까? ‘프로보노’
2025.12.26by 이숙명
-
뷰 포인트
둘도 없는 소중한 친구, 챗GPT에 대하여
2025.12.31by 안건호
-
셀러브리티 스타일
드레스 두 벌로 과감한 매력을 보여준 리사의 골든글로브 모먼트
2026.01.12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