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커플의 골든글로브 데이트
영화 시상식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이 등장했습니다. 지난해 열애를 시작한 후 지금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커플이 된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가 그 주인공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7일, 뜨거운 호응 속에 제8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샬라메는 영화 <웡카>로 뮤지컬 코미디 부문 남우 주연상 후보에 올라 시상식에 참석했는데요. 그의 곁에는 카일리 제너가 함께했습니다. 이날 샬라메-제너 커플의 드레스 코드는 블랙이었죠.

이날 샬라메는 에디 슬리먼이 디자인한 셀린느 옴므 블랙 수트를 입었습니다. 블랙 셔츠 위에 반짝이는 블랙 재킷을 입고, 턱시도 팬츠에 첼시 부츠를 매치했죠.

제너는 모리 하나에(Hanae Mori) 빈티지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아름다운 블랙 레이스가 돋보이는 드레스였죠. 제너는 드레스의 화려함을 강조하기 위해 다른 액세서리는 생략하고, 다이아몬드 이어커프만 착용했습니다.
샬라메와 제너는 함께 레드 카펫을 밟진 않았지만, 손을 잡고 입장한 뒤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끌었습니다. 시상식 중간에도 두 사람은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대화를 나누고, 중간중간 입을 맞추기도 했고요.
그동안 샬라메-제너 커플은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죠. 함께 운동 경기나 콘서트를 관람한 적은 있어도, 이번처럼 공식 석상에 함께 참석한 경우는 드물었는데요. 이번 골든글로브 시상식은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깊어졌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기회이기도 했습니다.
- 포토
- @goldenglobes, Getty Images, X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선구적인 여성들과 동행해온 오데마 피게의 150주년
2025.06.09by 이재은
-
푸드
기분까지 달콤해지는 수제 사탕 전문점 4
2025.04.04by 주현욱
-
뷰티 트렌드
내 머리에 똑딱! 셀럽들의 헤어핀 연출법
2025.06.02by 김초롱
-
엔터테인먼트
폭력의 수위가 아니라 액션의 다양성으로 승부를 낸다 ‘굿보이’
2025.06.09by 이숙명
-
엔터테인먼트
'미션 임파서블 : 파이널 레코닝', 톰 크루즈의 마지막은 어떤 모습일까?
2025.05.19by 강병진
-
뷰 포인트
매운맛을 끊고 복싱에 빠졌다
2025.06.06by 류가영,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