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로 할리우드 데뷔한 김윤지
NS윤지가 ‘김윤지’라는 자신의 이름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했습니다. 넷플릭스 블록버스터 무비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를 통해 배우 인생의 제2막을 연 그녀, 당당한 시작의 순간을 함께 볼까요?

지난 9일, 뉴욕 링컨 센터에서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의 프리미어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윤지는 강렬한 레드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죠.

배우 우슬라 코르베로, 구구 바샤-로 등 주인공들과 함께 포토월 앞에 선 김윤지는 어느 때보다 멋진 오라를 자랑했습니다.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는 베테랑 도둑이 이끄는 전문 털이범 일당이 벌이는 강도 작전을 그립니다. 상공 12,000m를 나는 비행기의 금고에서 5억 달러어치 금괴를 훔치는 미션이죠.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에서 김윤지는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조직원 중 유일한 아시안 배우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도둑 조직의 브레인이자 해커 ‘미선’을 연기했는데요. 유머러스한 캐릭터가 실제 성격과 비슷하다고 털어놓기도 했죠.

사실 김윤지가 미국 작품 오디션을 본 지는 3~4년 정도 됐는데요. 해외 에이전시를 통해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의 오디션 정보를 접한 후 영상을 보내 합격했다고 해요. 이후 4개월 동안 이탈리아, 영국, 아일랜드에 머물며 촬영에 임했죠. 앞서 한국 드라마 <마인>, <황후의 품격> 등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그녀가 과연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변신을 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윤지의 할리우드 데뷔작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는 1월 12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됩니다.
- 포토
- Netflix, Getty Images, Instagram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뷰티 트렌드
변화가 필요할 때, 2025년 마지막에 시도해볼 만한 헤어 커트 5
2025.12.03by 김주혜, María Diez
-
아트
1년에 100권 읽기? 과시와 자기 착취 수단이 된 독서
2025.11.22by 김성화, Eva Blanco Medina
-
뷰 포인트
일하고 사랑하고 때론 슬퍼하며 삶을 이어갈 여성들에게
2025.03.18by 류가영
-
아트
문화 예술에 대한 샤넬의 진심, 그리고 미래
2025.11.20by 김나랑
-
엔터테인먼트
날아오는 주먹을 끝까지 응시하는 사람들의 세계, ‘아이 엠 복서’
2025.12.04by 이숙명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