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젊은 마이너리거의 반란 ‘로얄로더’

2024.02.28

젊은 마이너리거의 반란 ‘로얄로더’

최근 흥미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를 연이어 선보이는 디즈니+가 새로운 작품을 공개합니다. 28일 공개될 2024년 상반기 기대작, <로얄로더>입니다.

Disney+

<로얄로더>는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재벌, 왕좌, 마이너리거… 숱하게 봐온 뻔한 이야기라고요? 섣부른 판단은 금물! <로얄로더>는 단순히 신분 상승을 노리는 이야기가 아니라 젊은 마이너리거의 욕망의 질주를 다뤘습니다. “우리가 무엇까지 할 수 있는지 보여줄게”라는 포스터 문구에서 주인공들의 패기가 느껴지죠.

Disney+

저 높은 곳, 왕좌를 향해 달려갈 주인공들의 활약도 기대됩니다. 최근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는 배우 이재욱은 주인을 기르는 개가 되기로 결심한 한태오 역을 맡았습니다. 살인자의 아들로 태어나 낙인이 찍혔지만,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죠.

Disney+

한태오의 계획에 힘을 보태는 인물 ‘강인하’도 등장합니다. 강인하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주목받는 배우 이준영이 연기합니다. 이준영은 넷플릭스 시리즈 <D.P.>의 탈영병, <마스크걸>의 폭력적인 백수 남자 친구, <용감한 시민>의 일진 등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죠. <로얄로더>에서는 내면에 지독한 욕망을 숨긴 채 자유분방하게 살아가는 재벌가의 혼외자 강인하 역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합니다.

Disney+

신예 홍수주는 빚쟁이의 딸 나혜원 역을 맡았습니다. 성공을 위해서라면 사랑도, 우정도 철저히 계산해 이용하는 역할이죠. 한태오, 강인하와 함께 보여줄 시너지가 기대됩니다.

젊은 마이너리거들의 욕망이 만들어낼 뜨거운 반란 <로얄로더>! 질주의 끝에는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해지는군요.

포토
Disne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