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25g의 가벼움, 아식스의 노바블라스트 4

2024.02.29

225g의 가벼움, 아식스의 노바블라스트 4

전 세계 러너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아식스의 대표적인 러닝화 ‘노바블라스트’의 네 번째 시리즈. 

2020년에 탄생된 아식스의 노바블라스트 시리즈는 전 세계 러너들의 사랑을 받으며 출시되지마자 빠르게 솔드아웃을 기록하고 있는 러닝화! 2024년 2월, 노바블라스트 4번째 모델인 노바블라스트 4는 활짝 핀 꽃과 피보나치 나선형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특히 이전 시리즈보다 더 기하학적인 구조의 미드솔에는 ‘FF BLAST™ PLUS ECO’ 쿠션을 적용해 가벼움은 물론 통통 튀는 반발력을 느낄 수 있다.이 폼의 소재는 재생 가능한 원료인 사탕수수 가공에서 생긴 남은 폐기물과 같은 재료로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아식스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브랜드 최초로 노바블라스트 시리즈에 Co2e 라벨이 부착된 노바블라스트 4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는데 앞장서는 제품!

노바블라스트 4의 아웃솔은 발 뒤꿈치부터 전족부까지 중앙에 공간을 두어 트램폴린 효과가 극대화되었고,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자카드 우븐 소재를 사용해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더욱 도톰해진 뒤꿈치 디테일과 밑창에는 내구성이 탁월한 ‘AHAR LO’ 기술을 적용해 더욱 오랫동안 안정적인 러닝을 유지할 수 있다.

“독특한 미드솔 디자인으로 바운싱을 제공하는 노바블라스트 4는 모든 러너들에게 재미있는 러닝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긍정적이고 활기찬 에너지를 갖게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의 혁신에 대한 열정과 지속 가능성, 뛰어난 미적 디자인이 접목된 노바블라스트 4는 아식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