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넥타이가 잘 어울리는 그녀, 안유진

2024.03.14

by 오기쁨

    넥타이가 잘 어울리는 그녀, 안유진

    매니시한 룩부터 스쿨 룩까지, 꼭 필요한 아이템이 있죠. 바로 셔츠에 넥타이입니다. 넥타이는 길이와 패턴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어요. 팬츠나 스커트 등 어떤 하의를 매치하느냐에 따라서도 전혀 다른 느낌의 룩을 연출할 수 있죠. 최근 셔츠와 넥타이 조합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 아이브 안유진! 그녀의 넥타이 활용법을 자세히 살펴봅시다.

    @_yujin_an

    화이트 셔츠에 다크 그레이 넥타이는 기본 중의 기본이죠. 여기에 크롭트 니트 베스트와 플리츠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면 클래식 스쿨 걸 룩 완성입니다.

    @_yujin_an
    @_yujin_an

    <가십걸> 같은 미드에서 볼 법한 힙한 느낌의 스쿨 걸 룩도 잘 어울리는 안유진! 셔츠 단추를 하나 풀고, 스트라이프 패턴을 더한 타이를 느슨하게 매면 됩니다. 베스트는 꼭 단추를 풀고 입어야 한다는 사실도 잊으면 안 되죠.

    @_yujin_an

    크롭트 셔츠에 넥타이를 짧게 매면 한층 발랄한 느낌을 줄 수 있죠. 블랙 재킷과 플리츠스커트 셋업을 레이어드하면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가미할 수 있어요.

    @_yujin_an
    @_yujin_an

    셔츠에 그레이 타이를 매면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필수품인 안경까지 더하면 완성입니다.

    @_yujin_an

    단발에 화이트 셔츠, 그레이 타이 조합이라니, 오피스 룩으로도 충분히 활용해볼 법한 조합입니다. 단정한 슬랙스를 매치하면 보다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이때 안경은 타이와 톤이 비슷한 실버 테가 필수!

    포토
    Instaga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