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폴 고티에의 다음 게스트 디자이너, 니콜라 디 펠리체
꾸레주(Courrèges)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디 펠리체(Nicolas Di Felice)는 2024 F/W 파리 패션 위크에서 자유와 욕망을 패션으로 풀어내 찬사를 받았습니다. 곧 디 펠리체의 또 다른 욕망의 이면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장 폴 고티에(Jean Paul Gaultier) 오뜨 꾸뛰르 컬렉션의 다음 게스트 디자이너로 그가 선정됐거든요.

18일 장 폴 고티에 측은 디 펠리체와 함께 다음 오뜨 꾸뛰르 컬렉션을 전개하게 되었음을 알렸습니다. 디 펠리체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 흥분되고 영광스러운 소식”이라며 소감을 전했죠.
고티에는 2020년 1월 파리 패션 위크 오뜨 꾸뛰르를 마지막으로 은퇴한 후 게스트 디자이너와 함께 새로운 오뜨 꾸뛰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게스트 디자이너들은 고티에의 화려한 패션 유산을 저마다 자신들의 것으로 소화해 새로운 컬렉션을 창조합니다. 2021 F/W에 아베 치토세가 참여한 것을 시작으로 그동안 글렌 마르탱, 올리비에 루스테잉, 하이더 아커만, 줄리앙 도세나가 참여했고, 바로 직전 시즌인 2024 S/S 컬렉션은 시몬 로샤가 참여했죠.

벌써부터 패션계는 디 펠리체의 손길이 닿은 장 폴 고티에 오뜨 꾸뛰르 컬렉션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앞서 그가 발렌시아가·루이 비통에서 니콜라 제스키에르와 함께, 디올에서는 라프 시몬스와 함께하며 커다란 가능성을 보여줬으니까요. 그뿐인가요. 꾸레주의 아티스틱 디렉터가 된 후에는 자유롭고 혁신적인 호흡으로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아카이브를 발전시키고 있죠.
디 펠리체가 참여한 장 폴 고티에 컬렉션은 오는 6월 파리 오뜨 꾸뛰르 패션 위크에서 공개됩니다. 올여름을 기다릴 이유가 또 하나 추가되었군요.
- 포토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Lifestyle
흑백요리사 셰프들이 만난 LG 쿠킹 컬렉션
2025.03.27by 서명희
-
웰니스
탄수화물 대신 단백질을 선택한 아침, 무엇이 다를까?
2025.12.11by 김주혜, Ana Morales
-
패션 아이템
'목 따가움'도 감수할 만큼 예쁜, 올겨울의 터틀넥 스타일링 8
2025.12.05by 소피아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오렌지 크롬하츠!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의 커플 레드 카펫 룩
2025.12.09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신난다! 마구 들썩이는 2026 스커트 트렌드 7가지
2025.12.11by 하솔휘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