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가장 사적인, 그래서 가장 무한한 스타일링의 세계

고요하게 폭발하는 낭만, 절제와 대담함 사이에 있는 오니츠카타이거의 2024 S/S 컬렉션. 푸른 하늘과 붉은 석양 아래에서 만난 확장된 레이어드의 세계.

패션 화보

가장 사적인, 그래서 가장 무한한 스타일링의 세계

고요하게 폭발하는 낭만, 절제와 대담함 사이에 있는 오니츠카타이거의 2024 S/S 컬렉션. 푸른 하늘과 붉은 석양 아래에서 만난 확장된 레이어드의 세계.

WHAT’S YOUR LAYARED STYLE? 오니츠카타이거의 2024 S/S 컬렉션 테마인 ‘퍼스널 레이어링(Personal Layered)’. 작년부터 이어져온 레이어링이라는 주제를 더욱 확장해 비대칭과 주름, 컷아웃, 여백 등을 대담하게 활용했다.

EXPECT THE UNEXPECTED 가장 단순한 디자인인 것 같으면서도 비대칭적인 슬리브리스 디자인, 허리선의 컷아웃 디테일 등으로 독특함을 가미한 드레스.

MATCH POINT 오리 부리를 연상시키는 밑창 모양이 특징인 스니커즈 ‘덕 타이거(Duck Tiger)’. 텍스타일 그래픽 브랜드인 노와트(nowartt)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플로럴 프린트를 새긴 티셔츠, 반바지와 매치했다.

BE NATURAL 만물을 구성하는 네 원소인 땅, 물, 불, 공기에서 영감받은 텍스타일 그래픽은 자연과의 조화가 선사하는 안락함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거기에 흐르는 듯 유연한 실루엣을 더해 섬세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LOW-KEY BUT POWERFUL 이번 2024 S/S 컬렉션의 컬러 팔레트는 플로럴 프린트와 대조를 이루는 블랙, 시멘트 그레이, 세이지 그린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처럼 담담하고 절제된 컬러의 봄버 재킷과 와이드 팬츠, 톱에 캐주얼하고 비대칭적인 디테일을 가미해 현대적인 미학을 선보였다.

MODERN TIMES 오니츠카타이거의 2024 S/S 컬렉션 남성복에서는 부드러운 테일러링과 함께 비대칭적인 레이어드, 독특한 요소를 통해 모던함을 엿볼 수 있다.

BODIES BODIES BODIES 가늘고 기다란 실루엣의 맥시 드레스. 몸의 윤곽을 조용하지만 대담하게 드러내는 컷아웃이 특징이다.

WHATEVER YOU WANT 오니츠카타이거의 상징적인 타이거 옐로 색상과 블랙의 강렬한 조화. 성별의 경계를 뛰어넘은 디자인의 컨템퍼러리 라인으로 특히 니트웨어는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 가능하다.

    포토그래퍼
    장덕화
    디지털 디렉터
    권민지
    컨트리뷰팅 패션 에디터
    이연주
    모델
    이서연, 채종석
    헤어
    장혜연
    메이크업
    장해인
    SPONSORED BY
    ONITSUKA TIG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