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새 역사를 쓸 아이유
서태지, 빅뱅, 지드래곤, 싸이, 세븐틴, 임영웅. 서울월드컵경기장 무대에 선 아티스트들이죠. 이들 다음에 이어질 이름은 바로 아이유입니다.
아이유는 올해 3월 서울에서 시작한 월드 투어 ’2024 IU HEREH WORLD TOUR CONCERT’의 대장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일본 요코하마, 대만 타이베이, 싱가포르, 영국 런던, 미국 로즈몬트 등 18개 도시에서 펼쳐진 이번 투어는 지난 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렸죠. 하지만 아직 끝이 아닙니다.
이제 아이유는 투어 앙코르 준비에 돌입합니다. 오는 9월 21~22일, 마침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24 IU HEREH WORLD TOUR CONCERT ENCORE-THE WINNING’을 열고 투어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합니다.
아이유는 지난 2022년 서울올림픽주경기장에서 국내 여성 솔로 아티스트 가운데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새 역사를 썼는데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도 여성 솔로 가수로는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 무대에 오릅니다.
아이유는 지난 서울올림픽주경기장 공연에서 대형 열기구와 밤하늘을 수놓은 드론 등 팬들을 위해 스케일 큰 이벤트를 보여줬죠. 과연 이번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는 어떤 공연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오는 12일 팬클럽 선예매, 14일 일반 예매를 진행하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경쟁률이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두 티켓 전쟁에서 승리하기를!
- 포토
- 이담엔터테인먼트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