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찜통더위 날려줄 여름의 맛! 프루츠 드링크 맛집

2024.08.16

by 소지현

    찜통더위 날려줄 여름의 맛! 프루츠 드링크 맛집

    새콤달콤 여름 제철 과일을 가득 담은 시원한 음료 한 잔으로 잠시 찜통더위를 잊어보세요. 이 계절이 소중해지는, 여름 맛을 음미할 수 있는 ‘프루츠 드링크’ 리스트!

    #1 에브리데이 해피벌쓰데이

    @cafe_ehbd

    매일이 생일처럼 특별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카페 에브리데이 해피벌쓰데이. 이곳에서 맛볼 드링크는 추억의 과일 화채입니다. 먼저 청포도부터 수박, 복숭아, 통조림에 든 프루츠 칵테일과 동글동글 분홍빛 복숭아 젤리로 꽉 채운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죠. 다채로운 여름 과일이 함께 만들어내는 컬러 팔레트가 그야말로 청량하고 상큼합니다. 디저트를 주문하면 초와 리본 토퍼도 받을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디저트를 곁들여 과일 화채를 즐겨보세요. 구글맵 / 인스타그램(@cafe_ehbd)

    #2 토오베

    @room.tove

    말갛고 청순한 인상의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 백도. 인사동길에 자리한 티 카페 토오베에선 이 하얗고 부드러운 복숭아를 메인으로 근사한 소다를 선보입니다. 복숭아와 함께하는 또 다른 재료는? 쌉싸름한 풍미의 얼그레이 시럽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SNS에서 인기 있는 조합의 복숭아와 얼그레이가 시너지를 내며 색다른 풍미를 즐길 수 있죠. 여기에 시간이 흐를수록 녹아내려 더 진해지는 바닐라 맛을 음미해보세요. 달콤한 과육이 씹히는 복숭아 조각으로 마무리하면 여름의 행복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구글맵 / 인스타그램(@room.tove)

    #3 산스

    @sans_meals

    산스는 숲 수프, 여름 채소 파스타, 그린 오믈렛 등을 맛볼 수 있는 연희동의 브런치 카페입니다. 계절의 축복과도 같은 제철 식재료를 메뉴에 적극 반영하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풀어내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드링크 ‘프루티 소다’도 이와 결을 같이합니다. 여름 과일 중에서 산스가 주목한 것은 바로 수박! 수박을 주재료로 새콤한 파인애플과 청포도를 곁들인 화채 에이드를 맛볼 수 있습니다. 90% 이상 수분으로 구성된 수박과 함께 갈증을 달래보세요. 구글맵 / 인스타그램(@sans_meals)

    #4 해피앤피스 커피클럽

    @happy.peace_coffeeclub

    매일이 행복하고 평화롭길 바라는 연희동의 또 다른 카페 해피앤피스 커피클럽. 다정하고 아기자기한 무드가 흐르는 이곳에선 귀엽고 화사한 비주얼의 디저트와 드링크를 맛볼 수 있는데요. 해피앤피스 커피클럽의 프루츠 드링크는 라즈베리 소르베 레몬 소다입니다.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입안에 침이 고일 정도로 새콤한 레몬 소다를 베이스로 라즈베리 소르베 아이스크림을 한 스쿠프 듬뿍 담아 올린 드링크죠. 레몬과 라즈베리 모두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로, 축 처지기 쉬운 여름날 상큼한 활력을 더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구글맵 / 인스타그램(@happy.peace_coffeeclub)

    #5 모어프

    @more.ough

    타르트 맛집으로 유명한 평택의 카페 모어프에선 제철 과일이 소담하게 들어간 프루츠 펀치가 인기입니다. 여름에만 판매하는 드링크로 수박부터 파인애플과 체리, 키위, 복숭아 등 다양한 과일을 음료 한 잔에 모두 즐길 수 있죠. 컵이 꽉 차도록 큼지막하게 썰어놓은 과일은 수급 상황에 따라 그 종류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톡톡 튀어 오르는 소다의 버블과 색색의 과일이 함께 어우러진 비주얼은 불볕더위까지 잊게 만들죠? 모어프의 또 다른 대표 메뉴인 복숭아 혹은 샤인머스캣 타르트도 함께 즐겨보세요. 구글맵 / 인스타그램(@more.ough)

    #6 코트사이드

    @courtside.ss

    성수에 자리한 코트사이드는 여름날의 눈부신 햇살을 즐기기 좋은 카페입니다. 채광은 물론 레몬 요거트 푸딩으로 입소문이 난 이곳에서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드링크는 바로 ‘피치 라임 에이드’입니다. 여름빛을 머금은 듯한 복숭아의 노란 과육과 초록빛 라임 조각이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데요. 새콤달콤한 복숭아와 라임 본연의 맛을 살린 덕분에 인위적이지 않은 깔끔한 단맛을 느낄 수 있죠. 피로 해소에 좋은 복숭아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라임을 맛보며 여름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구글맵 / 인스타그램(@courtside.ss)

    #7 플랫커피

    @flat___coffee

    경춘선 숲길을 주변으로 조성된 ‘공트럴파크(공릉동+센트럴파크)’를 거닐다 보면 마주할 수 있는 카페 플랫커피. 피스타치오 비엔나와 얼그레이 바닐라 라테처럼 커피 메뉴도 훌륭하지만 플랫커피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드링크는 다름 아닌 젤리 소다입니다.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로 무지개처럼 컬러풀한 곤약 젤리와 어여쁘게 피어난 식용 꽃으로 완성한 비주얼이 인상적입니다. 직접 만든 수제 곤약 젤리는 입안에서 말캉하고 부드럽게 톡톡 터지며 체리부터 오렌지, 포도, 멜론 등과 같은 과일 맛을 느낄 수 있죠. 또 한 가지 포인트는 소다의 베이스인 레몬! 디톡스에 좋은 레몬을 주재료로 한 소다와 색색의 곤약 젤리로 여름날의 행복을 음미하시기 바랍니다. 구글맵 / 인스타그램(@flat___coffe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