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ALUE OF INSIDE
다양한 방법으로 내면을 지키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이너 뷰티의 신세계.
사소한 생활 습관, 생활 패턴 하나하나가 우리의 의식과 무의식을 좌우하고, 나아가 몸과 마음의 건강 상태 또한 결정한다. 일상이 무너지기 쉬운 요즘, 몸과 마음, 에너지의 균형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그렇다면 인체의 회복과 균형에서 오는 진정한 휴식과 자유를 얻기 위해서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까. 먼저 무의식을 깨울 필요가 있다. 정신이 건강해져야 행동에 깃들고, 행동이 쌓여 태도가 되고, 태도가 습관이 되어야 삶이 완성되니 말이다. 피부 건강 또한 그렇다. 공들여 정성스럽게 먹는 음식, 고되지만 기분 전환에 탁월한 운동은 피부 건강에 빼놓을 수 없는 귀찮지만 특별한 행동이다. 쉽지 않은 행동 하나하나가 모여 ‘나’를 완성하는 것.
배우 문가영의 삶은 이를 오롯이 보여준다. 19년 동안 묵묵히 걸어온 배우의 길, 오랜 독서 습관이 가져온 영민함, 그리고 조깅과 발레, 승마, 클라이밍, 스킨스쿠버 등을 즐기며 얻은 탄탄한 체력까지! 문가영은 사소한 것들의 건강한 집합체로, 멀츠 에스테틱스가 중시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 메디컬 에스테틱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연구로 ‘피부 속부터 채워 안에서 시작되는 변화’를 말하는 멀츠가 8월 2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레디어스의 새 캠페인 행사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상으로 레디어스(Radiesse®)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나다운 상태의 피부와 내면을 건강하게 정비할 수 있도록 독려하며, 이를 통해 일상에서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이 자리에는 레디어스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건강한 만남도 이뤄졌다. 배우 문가영이 멀츠 에스테틱스의 레디어스와 함께하는 첫 번째 아시아 태평양 브랜드 앰배서더가 된 것이다. 레디어스는 주변 환경을 거스르지 않는다. 속에서 차오르는 피부 건강에 초점을 맞춰 체내 존재하는 미네랄 성분인 CaHA(칼슘 하이드록실아파타이트)가 피부 속에서 섬유아세포(Fibroblast)의 활동을 직접적으로 촉진해 무너진 피부의 코어를 채워준다. 일정한 크기의 구형과 매끄러운 표면을 가진 CaHA로 시술 후 염증 반응도 최소화한다. 염증 유발 가능성을 낮추는 작용 기전을 통해 콜라겐, 엘라스틴 등 피부 조직의 여러 구성 요소들의 생성을 촉진, 피부 내면에서 각자가 지닌 힘을 재발견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최근 안티에이징에 멈춰 있던 뷰티 시장이 프리쥬비네이션(Prejuvenation)으로 빠르게 전환하고 있다. 노화나 손상이 일어나기 전 미리미리 예방하는 것이다. 소비자각자의 피부가 지닌 기질을 재설정하고 피부에 내재된 힘이 있음을 일깨워 그 힘을 재발견하도록 도와주는 레디어스를 더욱 주목해야 할 이유가 여기에 있다. 인위적 시술이 아닌 내 피부에 내재한 본연의 성질을 일깨우고, 이를 통해 피부를 기초부터 탄탄히 잡아줌으로써 오랜 기간 건강한 피부가 유지되도록 만드는 것. 그것이야말로 바로 많은 이들이 바라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구현해줄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이 아닐까.
문가영의 끊임없는 노력과 꾸준함이 그렇다. 문가영은 특별한 것을 하기보다는 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노력한다. 충분한 수분 보충을 위해 미지근한 물이나 따뜻한 허브차를 항상 가지고 다니며, 입이 심심하면 비타민 E 성분이 풍부한 견과류를 즐겨 먹는다. 또 아무리 피곤하더라도 꼼꼼하게 클렌징하며, 일주일에 3~4회 마스크팩을 한다. 운동을 너무 좋아해서 틈나는 대로 다양한 운동을 즐긴다. 그중에서도 그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나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것. 인생은 유한하기 때문에 내게 주어진 소중한 시간 속에서 하고 싶은 일을 많이 하려고 노력하는 그녀는 결국 나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것이야말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는 지름길이라 생각한다. 메디컬 에스테틱을 대표하는 레디어스의 앰배서더가 된 문가영. 안에서부터 시작되는 변화를 통해 자신감을 얻는 레디어스의 철학에 공감하며, 레디어스의 새 얼굴로서 아름다움에 대한 건강한 가치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의미 있는 여정에 함께하겠다는 그녀의 모습이 눈부시다.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연말 메이크업은 이들처럼! 12월 첫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4.12.03by 이정미
-
아트
뉴욕에서 흙을 빚는 작가, 제니 지은 리
2024.12.05by 김나랑
-
뷰티 트렌드
제니도 로제도! 중요한 연말 모임엔 이 헤어스타일로 통일
2024.11.29by 김초롱
-
뷰티 트렌드
피부 관리가 절실한 날, 에스테틱 대신 슈퍼마켓?
2024.11.24by VOGUE
-
뷰티 트렌드
아리아나 그란데에게 배우는 글린다 메이크업
2024.11.27by 김초롱
-
푸드
지금 전 세계 미식가들이 주목하는 나라, 아르메니아의 여성 셰프 5인
2024.12.07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