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D DELIGHT 샤넬 하우스의 첫 번째 워치 모델인 ‘프리미에르’. 가죽과 체인으로 연결한 스트랩과 N°5 향수병 뚜껑을 닮은 케이스가 특징인 시계와 혜리가 함께했다. 스틸과 블랙 가죽 리본을 엮은 체인 브레이슬릿과 초정밀 쿼츠 무브먼트로 완성한 ‘프리미에르 아이코닉 체인 워치’. 18K 화이트 골드 ‘코코 크러쉬’ 반지와 팔찌, 다이아몬드를 더한 귀고리, 18K 베이지 골드의 목걸이.

CITY VIEW 2개의 ‘프리미에르’ 시계를 함께 스타일링한 혜리. 가죽 리본을 더한 ‘프리미에르 아이코닉 체인 워치’와 스틸 체인으로만 완성한 ‘프리미에르 구르메트 체인 워치’. 여기에 다양한 ‘코코 크러쉬’ 반지를 함께 착용했다.

DESSERT TIME 블랙 래커 다이얼이 주는 오묘한 이미지. ‘프리미에르 아이코닉 체인 워치’.

MODERN MUSE 체인 스트랩이 주는 현대적인 멋. ‘프리미에르 구르메트 체인 워치’와 ‘코코 크러쉬’ 팔찌를 여러 개 레이어드하니 매력이 배가된다.

GOLD MINE 18K 옐로 골드를 코팅한 ‘프리미에르 오리지널 에디션’. 사이즈가 다른 시계 2개를 함께 매치했다. 파리 방돔 광장과 N°5 향수병 뚜껑에서 영감을 얻은 8각형 케이스가 나란히 그 멋을 자랑한다.

TOUCH OF MAGIC 검정 가죽과 검정 래커 다이얼, 그리고 18K 옐로 골드 코팅 케이스와 체인이 클래식한 샤넬만의 멋을 이야기한다. ‘프리미에르 오리지널 에디션’과 ‘코코 크러쉬’ 주얼리를 함께 매치했다.

A GLASS OF BEAUTY 샤넬 핸드백 체인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스트랩의 ‘프리미에르 오리지널 에디션’.

STEEL LADY ‘프리미에르 아이코닉 체인 워치’와 스틸 체인으로 완성한 ‘프리미에르 구르메트 체인 워치’의 시너지. 혜리의 새로운 이미지가 완성되는 순간이다. 워치와 주얼리는 샤넬 워치 앤 화인 주얼리(Chanel Watches & Fine Jewelry), 의상과 구두는 샤넬(Chanel).
- 패션 에디터
- 손기호
- 포토그래퍼
- 강혜원
- 스타일리스트
- 최자영
- 헤어
- 소연(우선)
- 메이크업
- 이나(우선)
- 네일
- 최지숙
- SPONSORED BY
- CHANEL WATCHES & FINE JEWELRY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슬림한 청바지와 함께 돌아온 2000년대 롱 블라우스!
2025.07.10by 황혜원, Melisa Vargas
-
패션 아이템
카고 팬츠에 스니커즈, 이렇게 입어야 2025년식 매칭법!
2025.07.11by 소피아, Renata Joffre
-
셀러브리티 스타일
비키니에 시스루 원피스, 다코타 존슨의 완벽한 휴가 룩!
2025.07.09by 황혜원
-
푸드
기분까지 달콤해지는 수제 사탕 전문점 4
2025.04.04by 주현욱
-
라이프
단 10대! 생 로랑 Х 뱅앤올룹슨 턴테이블
2025.03.07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에르메스가 선보인 남성을 위한 올여름 필수 아이템
2025.07.12by 김현유, Alexandre Marain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