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가 네일 아트에 숨긴 러브 시그널
테일러 스위프트는 작고 귀여운 힌트를 좋아합니다. 그녀를 오랫동안 봐왔다면, 스위프트식 이스터 에그나 미묘한 디테일에 익숙할 거예요. 주로 패션이나 뷰티에 새 앨범이나 투어에 대한 힌트를 숨겨두곤 하죠. 이번에는 연인 트래비스 켈시를 향한 사랑을 살짝 숨겨두었습니다.
지금 스위프트의 삶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음악과 사랑이 아닐까 싶습니다. 음악적으로는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에라스 투어(The Eras Tour)와 새 앨범 작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트래비스 켈시와는 뜨거운 사랑을 나누고 있죠.

스위프트는 공연을 하지 않는 날이면 어김없이 켈시가 소속된 캔자스시티 치프스 경기를 보며 그를 응원합니다. 하지만 그것 말고 더 사랑을 표현하고 싶었을까요? 최근 에라스 투어 인디애나폴리스 무대에 오른 그녀의 네일 아트에 힌트가 숨어 있습니다.

스위프트는 레드 & 골드 네일 아트를 하고 있었는데요. 얼핏 보면 전반적인 룩이 크리스마스 모드 같지만, 사실 이 색은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팀 컬러입니다. 캔자스시티 치프스는 레드, 골드, 화이트를 팀 컬러로 사용하고 있죠.
스위프트의 팬들은 그녀의 네일 아트를 포착하자마자 이를 눈치챘습니다. 특히 공연 둘째 날 켈시가 스위프트 어머니와 함께 공연을 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확신했죠. 스위프트는 공연을 마친 다음 날 켈시를 응원하기 위해 경기장에 등장했는데요, 이때도 역시 같은 네일 아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동안 팬들은 그녀의 룩에서 음악에 대한 힌트를 찾느라 바빴는데요, 어쩌면 그동안 모르고 지나친 러브 시그널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앞으로 그녀의 룩을 더 자세히 봐야 할 이유가 생겼군요.
- 포토
- Getty Images, X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보여주는 여행에서 보는 여행으로, K-예능의 시대 전환 ‘풍향고’ 시즌 2
2026.01.30by 이숙명
-
엔터테인먼트
다디달고 다디단 이 로맨스 ‘은애하는 도적님아’
2026.01.22by 이숙명
-
웰니스
장수 전문가들이 완벽한 저녁 식사로 꼽는 일본식 항염 식단
2026.01.30by 김주혜, Ana Morales
-
아트
피하고 싶거나 가려져 있던 것, 다른 것 마주하기
2026.01.16by 김성화
-
라이프
7년을 견딘 우정의 단단함
2025.03.20by 오기쁨
-
엔터테인먼트
이 여자 얕보지 마세요, ‘직장상사 길들이기’
2026.01.28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