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비비가 전하는 사랑의 또 다른 모습, ‘DERRE’

2024.11.08

비비가 전하는 사랑의 또 다른 모습, ‘DERRE’

밤양갱’으로 올해를 달콤하게 물들인 비비가 돌아옵니다.

비비가 더블 싱글 타이틀곡 ‘DERRE’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신곡 공개에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는데요. 배우 전종서와 비비가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끕니다. 영상을 먼저 살짝 볼까요?

더위가 한창인 한여름, 교실에 앉아 도시락을 먹고 있는 비비의 모습이 보입니다. 운동을 하고 땀에 흠뻑 젖은 전종서가 교실로 들어오고, 비비의 책상 위에 놓인 물병을 들고 물을 마시죠. 비비는 아무 말 없이 카리스마 있는 전종서의 모습을 바라봅니다. 이어 비비의 위트 있는 표정으로 영상이 끝나죠. 미묘한 긴장감이 맴도는 두 사람의 모습과 마지막에 흐르는 ‘DERRE’의 멜로디가 기대감을 불러일으킵니다.

FEEL GHOOD MUSIC

비비의 신곡 ‘DERRE’는 ‘츤데레’를 떠올리게 하는 제목이죠. 뮤직비디오는 아닌 척하면서 무심하게 챙겨주는 츤데레적인 사랑을 표현한 블랙코미디입니다. 연출을 맡은 새가지비디오 김현수 감독은 “엉뚱하면서도 기이한 표정 연기를 탁월하게 해내는 비비를 보며 감탄했다”며 “전종서 배우도 매 순간 한 테이크에 끝낼 정도로 프로페셔널하게 연기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극찬했습니다.

FEEL GHOOD MUSIC

‘DERRE’는 댄서블한 비트와 비비의 독특한 보이스가 결합된 R&B 곡으로, 뉴진스의 ‘OMG’, ‘Cookie’, ‘Cool with You’ 등을 작업한 프로듀서 FRNK와 함께해 화제가 됐죠. 이번 더블 싱글에는 딘(DEAN)과 함께한 ‘BURN IT’도 수록됩니다. 비비는 두 곡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사랑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들려줄 ‘DERRE’. 오는 14일 비비의 새로운 곡을 만나보세요.

포토
FEEL GHOOD MUSI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