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서울 거리에 등장한 메건 디 스탤리온

2024.11.11

서울 거리에 등장한 메건 디 스탤리온

지난 주말, 래퍼 메건 디 스탤리온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업데이트됐습니다. 사진 속 배경이 왠지 익숙하게 느껴지죠. 맞아요. 한국입니다.

@theestallion

서울 홍대 거리에 메건 디 스탤리온이 등장했습니다. 평소 보여주던 힙한 스타일과 달리, 귀여운 세일러복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았습니다. 사실 메건 디 스탤리온은 세일러 문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2022년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서머 소닉 페스티벌 무대에서도, 지난 7월 올린 틱톡 영상에서도 세일러 문으로 변신했죠.

@theestallion

이번에 보여준 스타일은 살짝 다릅니다. 그동안은 코스프레에 가까웠다면, 이번에는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했거든요. 긴 생머리와 굵은 헤어밴드 등으로 한층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theestallion
Courtesy of Jimmy Choo/Naoko Takeuchi

특히 그녀가 신은 부츠와 베니티 백이 눈에 띄는데요. 세일러 문 연재 30주년을 기념해 지미추와 협업해 선보인 ‘Pretty Guardian Sailor Moon’ 익스클루시브 모델입니다. 지미추는 2023년에 이어 올해 세일러문 시리즈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5명의 등장인물을 테마로 한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메건 디 스탤리온은 그중 세일러 플루토 부츠와 세일러 플루토 애비뉴 베니티 백을 선택했죠.

@theestallion

다음 날, 메건 디 스탤리온은 또 다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줬죠.

@theestallion

메건 디 스탤리온이 한국을 방문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그룹 트와이스와의 만남을 위한 게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트와이스와 메건 디 스탤리온은 최근 서로의 곡 피처링에 참여했죠. 메건 디 스탤리온의 곡 ‘Mamushi’에는 트와이스가 피처링했고, 12월에 발매될 트와이스 새 앨범 타이틀곡 ‘STRATEGY’에는 메건 디 스탤리온이 피처링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습니다. 메건 디 스탤리온의 서울 사진을 보고 나니 이들의 만남도 기대됩니다.

포토
Instagram, Courtesy of Jimmy Choo/Naoko Takeuch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