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될 제이홉의 일상
제대 후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선 방탄소년단 제이홉! 그의 오랜 소원(!) 중 하나였던 MBC <나 혼자 산다> 출연이 확정됐습니다. 최근 촬영을 마친 제이홉의 일상은 곧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이홉은 데뷔 후 SNS 라이브 등을 통해 숙소 생활 외에는 사생활을 공개한 적 없었죠. 드디어 그의 일상 루틴과 집 인테리어 등을 볼 수 있다니 반가운 마음입니다.
그동안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살짝 보인 제이홉의 집은 깔끔하고 귀여운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특히 팝아트의 아이콘 ‘카우스(KAWS)’ 마니아로 알려진 만큼, 집 안 곳곳에서 카우스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었죠. 그가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 ‘스누피’도 자주 볼 수 있었고요. 그뿐 아니라 현관부터 다양한 오브제와 키치한 인테리어 소품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그의 특별한 인테리어 감각이 기대되는 이유죠.
제이홉은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나 혼자 산다>를 수차례 언급해왔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 고정 출연 중인 기안84 역시 오랫동안 “제이홉 씨를 뵙고 싶다”며 팬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새해 소원으로 제이홉의 출연을 꼽았죠.
마침내 이뤄진 제이홉의 <나 혼자 산다> 출연! ‘파워 J’인 그의 꼼꼼한 일상과 감각적인 집 인테리어, 곧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포토
- Instagram, MBC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