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silence ritual

리빙

silence ritual

2024.11.29

기분 좋은 소란이 가득한 연말과 연초 분위기에서 한 걸음 물러나, 경건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태도를 갖춘다. 이 고요하면서도 정결한 순간을 오롯이 채워주는 리빙 아이템들.

MONTBLANC
몽블랑은 1906년 필기 문화의 첫 기틀을 잡은 이래 혁신적인 장인 정신과 뛰어난 디자인을 상징하는 기업이 되었다. 독창적인 상상력을 담아낸 럭셔리 필기구를 비롯해 시계, 레더 아이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명품 브랜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Meisterstück 149 Fountain Pen
192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마이스터스튁 컬렉션. 몽블랑산 정상에서 영감 받은 화이트 엠블럼과 몽블랑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만년필 닙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이 만년필에는 몽블랑 산 정상의 높이 4,810m를 의미하는 4810이 만년필 닙에 새겨진 것이 특징.
Happy Holidays Capsule Tote, #MY4810 Trolley
‘눈에 덮인 하얀 산’이라는 뜻의 몽블랑산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해피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아이보리색 캔버스 위에 블랙 자수로 겨울 풍경을 표현한 토트백과 겨울 여행에 적합한 캐빈 사이즈의 트롤리는 마치 종이에 잉크로 겨울 풍경을 그려낸 듯 생생한 아름다움을 담았다.

LAMA CASA
패션과 예술의 도시 밀란을 기반으로 탄생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라마까사. 일반 리빙 브랜드가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유명하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소품을 넘어 삶의 아름다움과 작가의 창의적 감성을 담아낸 제품을 선보인다.

Nefele
건축가 줄리오 만초니의 창의적 감각이 담긴 라마까사의 패브릭 소파. 둥근 곡선 디자인으로 마치 구름 같은 실루엣을 연출한다. 입체적인 디자인의 패브릭 소재를 통해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창밖의 빛과 그림자를 머금으며 색다른 감상으로 공간을 채운다.
Looming
우아하고 심플한 라인, 둥근 모서리, 부드러운 볼륨감이 돋보이는 소파 루밍. 사용자의 체형과 취향에 맞춰 등받이의 높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이 접목되었다. 직조감이 돋보이는 패브릭 소재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어떤 공간에서든 존재감을 발산한다.

VIVIDMONTAGE
만성질환 특화 의약품 제조 전문 기업 (주)다림바이오텍에서 전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는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통해 다양한 고민에 대한 맞춤형 제품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강한 삶’을 위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보다 감각적이고 섬세한 일상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Energinine
신체를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 일상생활에 에너지를 제공하는 L-아르기닌을 함유한 비비드몽타주의 액상 스틱 에너기닌. 청포도 향이 첨가되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NUNA
뉴나는 네덜란드의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로 70여 개국 글로벌 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인다. 전 제품 친환경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며, 언제 어느 때나 아이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Trvl™ lx bmw collection
뉴나의 대표 휴대용 유모차 트래블 LX와 BMW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컬렉션. 안정적인 바퀴 사이즈와 압도적인 볼베어링 기술로 부드러운 주행감을 보장한다. 한 번의 터치로 쉽게 접고 펼 수 있고, 바구니 카시트와 어댑터 없이도 호환이 가능해 편리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Todl next car seat
안전성과 편안함,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카시트, 뉴나 토들 넥스트. 신생아부터 18kg 무게의 아이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 손으로 손쉽게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허리를 숙이지 않아도 회전 버튼을 조작할 수 있어 편리하다. 후방 150도, 전방 127도까지 시트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SWELLIT
‘규칙적인 파도’라는 뜻을 담은 스웰에서 이름을 따온 스웰릿은 서퍼들이 올라타는 파도에서 오는 자연의 리듬처럼 건강한 습관을 추구한다. 불필요한 것은 덜어내고, 자연 그대로의 맛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사이볼 브랜드다.

Swellit Acaibowl Sherbet
착즙 방식이 아닌 과일을 통째로 갈아 담아 과육감과 영양분을 고스란히 살렸다. 트랜스지방, 착색제, 설탕 등을 첨가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Kia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아. 움직임에서 의미를 발견하고 이동하는 모든 순간에서 영감을 느낄 수 있도록, 혁신과 편리를 다방면으로 제시한다. 기아는 EV 리딩 브랜드로서 2027년까지 전기차 풀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The Kia EV3
The Kia EV3는 다이내믹한 실루엣과 미래지향적인 외관 디자인을 자랑한다. 기아 패밀리룩인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과 디지털 타이거 페이스 디자인이 돋보이며, 최대 주행 가능 거리 501km(롱레인지, 17인치, 빌트인 캠 미적용 기준)와 급속 충전 시스템을 갖춰 차별화된 EV 라이프를 선사한다.
    콘텐츠 에디터
    박채원, 이재은, 신예지
    포토그래퍼
    김상우, 이신구(Kia)
    세트
    김소정
    어시스턴트
    김다혜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