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 스튜디오 최초의 커스텀 남성복 입은 티모시 샬라메
티모시 샬라메는 영화 <컴플리트 언노운>을 촬영하고 홍보하는 동안 밥 딜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그는 스카프, 가죽 수트, 볼로 타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밥 딜런으로 변신했죠. 레드 카펫 스타일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이제 오스카 레이스도 막바지에 달했는데요, 샬라메와 그의 스타일리스트 테일러 맥닐은 26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 만찬에서 또 한 번 인상적인 레드 카펫 룩을 선보였습니다. 이번에는 미국 캐주얼의 상징인 브랜드 갭과 함께했죠.

샬라메는 갭 스튜디오 최초의 커스텀 룩을 입고 레드 카펫에 등장했습니다. 광택이 나는 블랙 버튼업 재킷과 듀체스 새틴 팬츠, 블랙 실크 저지 티셔츠 조합이 우아하고 매력적이었어요. 샬라메는 블랙 가죽 부츠와 볼드한 까르띠에 주얼리로 룩에 펑키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이날 샬라메가 입은 레드 카펫 룩은 갭의 부사장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잭 포즌(Zac Posen)이 샬라메를 위해 최초로 디자인한 커스텀 남성복입니다. 포즌은 1960년대를 대표한 가수 밥 딜런과 1969년 브랜드 역사를 시작한 갭의 상징적인 유사성과 에너지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전했습니다.

샬라메가 메소드 드레싱을 통해 밥 딜런에 경의를 표하는 모습을 볼 날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얼마 전 열린 미국배우조합상(SAG) 시상식에서 최연소 남우주연상의 주인공이 된 그를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자로도 점치고 있죠. 오스카 트로피에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진 샬라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어떤 레드 카펫 룩을 선보일지 궁금해집니다.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
라이프
정관장의 붉은 기운, 박보검의 고요한 시선
2026.01.23by VOGUE PROMOTION, 남윤진, 박채원
-
아트
100년 예술에 비춰보는 내 모습
2026.01.05by 김성화
-
패션 아이템
2026년 나도 모르게 입게 될, 요염한 스커트!
2026.01.22by 황혜원
-
패션 뉴스
브랜드 첫 앰배서더로 사랑하는 할머니를 선택한 자크뮈스
2026.01.26by 오기쁨
-
패션 뉴스
마지막 황제, 발렌티노 가라바니를 추억하며
2026.01.22by 안건호, Hamish Bowles
-
푸드
커피부터 술까지, 음미하며 독서하기 좋은 카페 4
2025.03.18by 주현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