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맑은 빛을 위한 샤넬의 NEW 에끌라 프리미에

2025.03.07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맑은 빛을 위한 샤넬의 NEW 에끌라 프리미에

건강한 피부에는 늘 자연스럽고 눈부신 빛이 함께한다. 샤넬은 지난 30여년간 다크 스팟을 예방하고 피부 본연의 맑은 광채를 되찾는 방법을 밝혀내기 위해 연구에 몰두했고, 오랜 연구를 거쳐 피부 속에서부터 본연의 광채를 이끌어내는 새로운 에끌라 프리미에 라인이 탄생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에끌라 프리미에 라인의 스킨케어&메이크업 제품들은 피부 본연의 광채를 유지하고 되살리며 피부를 한층 더 매끈하고 밝게 만들어 준다.

샤넬 오픈-스카이 연구소가 발견한 보석 같은 식물 성분의 힘을 간직하고 있는 두 가지 핵심 성분 역시 빛에 집중한다. 빛을 찾아내는 놀라운 능력을 가진 프리미에르 플라워 추출물과 순도 높은 나이아신아미드가 피부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어 에끌라 프리미에 리추얼을 경험한다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속에 숨어있던 광채를 되찾고 싶다면 에끌라 프리미에 리추얼에 주목해 보자.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내추럴하고 깨끗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클렌징도 스킨케어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법. ‘에끌라 프리미에 라 무쓰’는 스킨케어 루틴에 첫 번째 단계에서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해 맑은 광채를 되찾아 준다. 세안을 마쳤다면 밀크-투-워터 에센스인 ‘브라이트닝 밀키 에센스 로션’을 발라 다크 스팟을 예방하고 피부를 정돈하자. 그 다음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에 투명하고 섬세한 장밋빛 생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특징인 ‘에끌라 프리미에 컨실러’로 결점까지 커버해 준다면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