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달콤하고 매혹적인 ‘루비 익스피리언스’
마침내 제니의 첫 번째 정규 앨범 <Ruby>가 발매됐습니다. 제니는 현지 시간으로 6일과 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극장에서 ‘루비 익스피리언스(The Ruby Experience)’ 공연을 열고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선보였습니다. 패션쇼나 일상에서도 멋진 스타일을 보여주는 제니지만, 역시 그녀의 매력이 가장 빛을 발하는 순간은 무대 위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증명했죠.



제니의 공연은 음악적으로 스펙터클할 뿐만 아니라 대담한 패션을 향한 도전이기도 했습니다. 스타일을 약간 바꾸는 것만으로도 각 노래마다 고유한 룩이 있는 것처럼 느껴지게 했죠. 먼저 화이트 크롭트 톱과 블랙 미니스커트에 파란색 타이츠, 레드 힐을 매치해 Y2K에서 영감받은 룩을 선보였습니다. 이어 다른 곡을 부를 때는 풍성한 퍼 코트를 걸쳐 변화를 줬습니다.

아찔한 클레비지 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보디수트에 블랙 롱부츠, 장갑을 매치해 도발적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대담한 선택이었죠.
여유로운 핏의 청바지에 스포티한 분위기의 톱을 매치해 1990년대 걸스 힙합 룩을 완성하기도 했습니다. 톱에서 이어진 스커트 디테일로 러블리한 터치를 살짝 더해 눈길을 끌었죠.

또 다른 룩을 볼까요? 광택감이 느껴지는 블랙 블라우스에 코르셋을 연상시키는 톱을 레이어드했군요. 스트레이트 핏 청바지를 매치해 한층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외에도 이번 공연에서는 가죽 트렌치 코트, 오버 니하이 가죽 부츠, 커다란 꽃 장식이 포인트인 톱, 플리츠스커트, 란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대부분의 무대의상에서 빠지지 않았던 건 바로 커다란 루비 펜던트였어요.
다양한 음악과 미적 시도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제니! ‘Like Jennie’ 가사처럼, 그녀가 모두를 사로잡은 것만은 확실합니다.
최신기사
- 포토
추천기사
-
라이프
정관장의 붉은 기운, 박보검의 고요한 시선
2026.01.23by VOGUE PROMOTION, 남윤진, 박채원
-
패션 뉴스
크리스찬 루부탱 첫 컬렉션 성공적으로 선보인 제이든 스미스
2026.01.23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2026년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이 선택한 컬러 조합 5
2026.01.23by 황혜원, Chloé Versabeau
-
패션 화보
과잉의 시대, 미우치아 프라다와 라프 시몬스의 답
2026.01.26by 손기호
-
아트
멀고도 낯선 중동, 아직 그들을 만나지 못했을 뿐
2026.01.09by 하솔휘
-
웰니스
달콤한 데다 두뇌, 심장, 다이어트에도 좋은 ‘신들의 음식'
2026.01.16by 김주혜, Alessandra Signorelli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