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달콤하고 매혹적인 ‘루비 익스피리언스’
마침내 제니의 첫 번째 정규 앨범 <Ruby>가 발매됐습니다. 제니는 현지 시간으로 6일과 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극장에서 ‘루비 익스피리언스(The Ruby Experience)’ 공연을 열고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선보였습니다. 패션쇼나 일상에서도 멋진 스타일을 보여주는 제니지만, 역시 그녀의 매력이 가장 빛을 발하는 순간은 무대 위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증명했죠.



제니의 공연은 음악적으로 스펙터클할 뿐만 아니라 대담한 패션을 향한 도전이기도 했습니다. 스타일을 약간 바꾸는 것만으로도 각 노래마다 고유한 룩이 있는 것처럼 느껴지게 했죠. 먼저 화이트 크롭트 톱과 블랙 미니스커트에 파란색 타이츠, 레드 힐을 매치해 Y2K에서 영감받은 룩을 선보였습니다. 이어 다른 곡을 부를 때는 풍성한 퍼 코트를 걸쳐 변화를 줬습니다.

아찔한 클레비지 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보디수트에 블랙 롱부츠, 장갑을 매치해 도발적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대담한 선택이었죠.
여유로운 핏의 청바지에 스포티한 분위기의 톱을 매치해 1990년대 걸스 힙합 룩을 완성하기도 했습니다. 톱에서 이어진 스커트 디테일로 러블리한 터치를 살짝 더해 눈길을 끌었죠.

또 다른 룩을 볼까요? 광택감이 느껴지는 블랙 블라우스에 코르셋을 연상시키는 톱을 레이어드했군요. 스트레이트 핏 청바지를 매치해 한층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외에도 이번 공연에서는 가죽 트렌치 코트, 오버 니하이 가죽 부츠, 커다란 꽃 장식이 포인트인 톱, 플리츠스커트, 란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대부분의 무대의상에서 빠지지 않았던 건 바로 커다란 루비 펜던트였어요.
다양한 음악과 미적 시도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제니! ‘Like Jennie’ 가사처럼, 그녀가 모두를 사로잡은 것만은 확실합니다.
- 포토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셀러브리티 스타일
'요즘 스타일' 그대로, 옷에 얼굴을 파묻고 나타난 빅토리아 베컴
2025.12.11by 안건호
-
뷰티 트렌드
2025년 겨울을 휩쓴 메시 헤어 트렌드!
2025.11.28by 김주혜, Mélanie Nauche
-
뷰티 트렌드
흐트러진 자세를 건강 적신호로 볼 수 있을까?
2025.12.11by VOGUE
-
패션 뉴스
비합리성의 아름다움, 뎀나가 이끄는 '뉴 구찌'
2025.12.04by 안건호, Luke Leitch
-
셀러브리티 스타일
빅토리아 베컴이 20년 넘게 고집한 ‘길어 보이는’ 청바지가 트렌드!
2025.12.05by 황혜원, Alexandre Marain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