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엔 캐츠아이 대신 사랑스러운 퍼피 아이!
아이라인은 눈꼬리보다 길게, 살짝 올려 날렵하게 표현하는 것이 정석 아닌 정석이었습니다. 마치 앙큼한 고양이처럼요! 하지만 올봄엔 아이라인을 딱 내 눈매에 맞추고 끝을 뭉툭하게 표현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 같은 눈매가 인기일 것 같군요.

평소 시크한 이미지를 지닌 로제도 어느 순간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 미를 발산할 때가 있어요. 이때 메이크업을 자세히 보면, 아이라인을 눈꼬리에 딱 떨어지도록 짧고 도톰하게 그립니다. 하얗고 투명한 피부와 어우러져 러블리함이 더 살아나죠?

섹시한 아기 호랑이 대신 사랑스러운 트위티가 된 타일라! 핫 걸 타일라도 평소에는 눈매 끝을 끌어올려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즐겨 하는데요. 이번엔 짧고 도톰한 아이라인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습니다. 아이라인 덕분에 타일라의 큰 눈이 더 커 보이죠. 그래도 섹시함을 감출 수 없군요.

마이키 매디슨 역시 눈매에 딱 맞는 아이라인을 선보였습니다. 덕분에 영화 <아노라> 속 강렬함은 찾아볼 수 없죠. 누드 브라운 톤의 블러셔와 립을 더해주니 고혹적인 분위기가 납니다.

퍼피 아이라인의 아이콘을 꼽는다면 역시 시드니 스위니입니다. 아이라인을 눈 모양에 꼭 맞게 그린 후 눈꼬리를 뭉툭하게 마무리했습니다. 그래서인지 눈매가 살짝 처진 듯 보이죠. 퍼피 아이라인의 최대 약점, 우울해 보이는 것을 막으려면 시드니처럼 속눈썹을 풍성하게 강조해보세요.

눈꼬리가 올라가 인상이 사나워 보인다면 도브 카메론처럼 퍼피 아이라인을 그려보세요. 눈 점막에 아이라이너를 꼼꼼하게 채워 바른 뒤 그레이빛 아이섀도를 더해주면 인위적인 느낌 없이 인상이 부드러워 보입니다.
- 포토
추천기사
-
라이프
정관장의 붉은 기운, 박보검의 고요한 시선
2026.01.23by VOGUE PROMOTION, 남윤진, 박채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2026 봄/여름 꾸뛰르에 참석한 셀럽들!
2026.01.28by 황혜원, Daniel Rodgers
-
Lifestyle
흑백요리사 셰프들이 만난 LG 쿠킹 컬렉션
2025.03.27by 서명희
-
뷰티 아이템
전 세계 헤어드라이어 사용해본 뷰티 에디터가 친구에게 추천하는 7가지
2026.01.16by 김주혜, Laura Solla
-
뷰티 트렌드
엄마 블러셔를 몰래 쓰던 소녀에서 에스티 로더 걸까지, 데이지 에드가 존스
2026.01.08by 황혜원, Morgan Fargo
-
뷰티 트렌드
새해에는 산뜻한 단발! 셀럽들의 최신 커트 #뷰티인스타그램
2026.01.06by 하솔휘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