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호시, 캡슐 컬렉션 출시
글렌 마틴스가 이끄는 디젤이 브랜드 앰배서더인 세븐틴 호시의 크리에이티브한 정신에서 영감받은 캡슐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오버사이즈 후디, 티셔츠, 데님, 볼캡, 주얼리, 가방 등 1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은 그래픽과 실물로 구현된 실버 체인 링크 참 네크리스입니다.

이 네크리스는에는 특별한 의미가 담겼습니다. 디젤 로고, 오벌 D 로고, 1DR 백, 디젤의 모토 ‘For Successful Living’ 등 브랜드의 시그니처 요소들과 함께 호시를 상징하는 ‘호랑이 얼굴’ 참을 더했습니다. 호시는 ‘호랑이의 시선’을 의미하며, 춤출 때 눈빛이 마치 호랑이 같다는 의미로 붙인 이름인데요. 실제로 호시가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하면서 호랑이는 그의 시그니처가 되었습니다. 그의 노래 ‘호랑이(ft. 타이거JK)’에서는 “난 대한민국의 마지막 호랑이”라고 강조하기도 했죠.

디젤의 이번 캡슐 컬렉션 팔레트는 화이트와 그레이가 주를 이루며, 일부 제품은 워싱 데님 원단이 특징입니다. 디젤의 독창성과 호시의 강렬함이 만나 완성된 이번 컬렉션은 디젤 웹사이트와 전 세계 일부 디젤 매장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 포토
- Courtesy of DIESEL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카프리 팬츠 입을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 3가지
2025.06.11by 하솔휘, Melisa Vargas
-
워치&주얼리
우리 기억 속 그 시계
2025.06.11by VOGUE
-
엔터테인먼트
유쾌한 계몽 ‘노무사 노무진’
2025.06.12by 이숙명
-
셀러브리티 스타일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이 신발의 유행!
2025.06.11by 황혜원
-
엔터테인먼트
'미션 임파서블 : 파이널 레코닝', 톰 크루즈의 마지막은 어떤 모습일까?
2025.05.19by 강병진
-
Fashion
롱샴이 담아낸 파리의 한 장면
2025.06.11by 서명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