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AGON이 남긴 힌트, ㄷㄹㄱㅅㅁㄷ?
소다, 레몬, 요거트, 망고까지! 기분 좋은 달콤함과 시원함으로 여름을 강타할 ‘드래곤스무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여름을 예고하는 2025년, 수박부터 딸기, 복숭아, 파인애플 등 더위를 식혀줄 과일을 활용한 음료는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단비와도 같은 존재다. 더벤티가 G-DRAGON과 함께 신메뉴 ‘드래곤스무디’ 컬렉션을 출시한 것도 모두 이 때문. 이번 신메뉴는 특별하게 열대 과일 ‘용과’에 다양한 플레이버를 더해 화려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스무디 라인업으로 완성했다. 바캉스 무드를 느끼게 하는 ‘드래곤스무디’ 컬렉션은 소다, 레몬, 요거트, 망고, 총 네 종류로 출시됐으며, 상큼한 맛과 시원함은 물론 각 메뉴에 어울리는 토핑과 식감으로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한국을 넘어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G-DRAGON. 그의 일상은 그 자체로 하나의 콘텐츠다. 이번 더벤티 캠페인은 ‘드래곤스무디’를 주문해 마시는 G-DRAGON의 모습을 파파라치샷 콘셉트로 담아냈다. 익숙하면서도 낯선, 이전엔 본 적 없는 새로운 무드의 G-DRAGON이 등장해 신메뉴명은 초성만으로 전달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단순한 광고를 넘어 하나의 콘텐츠로 완성한 이 영상 속, G-DRAGON은 새로운 드래곤스무디 컬러를 반영한 의상과 네일,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시선을 압도한다. 캠페인에 등장한 매장이 어디냐는 질문이 줄을 잇고, 실제 매장 위치를 둘러싼 추측전도 캠페인의 또 다른 재미 요소가 되었다.

‘드래곤스무디 소다’는 상큼한 트로피컬 용과 스무디에 달콤한 소다맛을 더하고 팝핑캔디를 토핑 해 톡톡 터지는 식감과 독특한 비주얼을 구현했다. ‘드래곤스무디 레몬’은 상큼한 레몬 크러쉬에 진하고 달콤한 트로피컬 용과 베이스를 연출한 뒤 쫄깃한 화이트펄을 토핑해 식감을 풍부하게 했다. ‘드래곤스무디 요거트’는 트로피컬 용과 맛을 더한 부드러운 요거트 스무디에 믹스베리를 토핑해 상큼함을 강조했으며, ‘드래곤스무디 망고’는 달콤한 망고 스무디에 상큼한 트로피컬 용과 맛으로 열대 과일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아이스 블렌디드 ‘드래곤스무디’가 폭염 속에 청량하고 상큼한 기분을 선물하는 올여름 대표 메뉴로 등극하게 되는 건 시간문제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