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주토피아 2’ 개봉일이 정해졌다!

2025.05.20

‘주토피아 2’ 개봉일이 정해졌다!

주디와 닉을 기다렸던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2>가 9년 만에 돌아오거든요!

2016년 개봉한 <주토피아>는 당시 약 47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죠. ‘작은 동물은 경찰이 될 수 없다’는 편견을 이겨내고 경찰이 된 토끼 ‘주디’와 능글맞은 사기꾼 여우 ‘닉’의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주디와 닉이 우연히 팀을 이뤄 주토피아 시티에서 벌어진 연쇄 실종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주인공인 주디와 닉의 신선한 조합, 나무늘보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동물 캐릭터의 등장이 큰 재미를 안겼죠.

그동안 많은 팬들이 속편을 기다려왔는데요.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11월 <주토피아 2>가 국내 개봉합니다. 이번에도 주디와 닉이 주토피아 시티를 뒤집어놓은 미스터리한 파충류를 추적하기 위해 다시 한번 힘을 합칩니다.

닉과 주디의 목소리 연기는 1편에 이어 각각 제이슨 베이트먼과 지니퍼 굿윈이 맡았고요. 샤키라가 ‘가젤’로 돌아옵니다.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도 있는데요. 주토피아 파충류 사건의 열쇠를 쥔 푸른 뱀 ‘게리’입니다. 푸른 뱀의 해 2025년을 기념해 만든 캐릭터로,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 웨어 올 앳 원스>로 오스카상 남우 조연상을 받은 배우 키 호이 콴이 목소리 연기를 합니다.

팍팍한 세상에 한 줄기 빛이 되어주는 건 역시 귀여운 존재들이죠. 귀여움이 세상을 구하러 옵니다. 곧!

포토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