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샤넬, 남성복 라인 선보일까?

2025.05.23

샤넬, 남성복 라인 선보일까?

티모시 샬라메, 에이셉 라키, 켄드릭 라마, 제이콥 엘로디. 이들의 공통점은 최근 비공식적인 자리에서도 샤넬을 즐겨 착용했다는 점입니다. 특히 샬라메는 최근 카일리 제너와의 농구장 데이트에서 트위드재킷을 입는가 하면, 평소 퀼팅 플랩 백을 자주 착용해 화제가 되었죠.

@nba

이쯤 되면 샤넬이 남성복 라인을 정식으로 출시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 최근 부각된 기대 속에서도 샤넬은 아직 남성복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샤넬 CEO 리나 나이르(Leena Nair)는 <보그 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대답은 여전히 동일하다. 남성복 라인을 출시할 계획이 없다”라고 말하면서도 “그러나 전 세계 남성들이 샤넬을 입은 모습을 보는 건 매우 기쁜 일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jojoruski

비록 아쉬운 소식이긴 하지만, 샤넬의 남성복 라인 출시에 대한 희망을 버리기는 이릅니다. 칼 라거펠트는 2019년 남성복에서 영감받은 하우스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죠. 샤넬이 남성복 라인을 정식으로 출시하지 않더라도, 언제나 샤넬은 남성 패션에 녹아들어 있을 겁니다. 티모시 샬라메와 퍼렐 윌리엄스, 제이콥 엘로디가 자연스럽게 샤넬을 착용하는 것처럼요.

@chanelofficial

오는 10월,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티유 블라지샤넬 데뷔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과연 그가 샤넬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해집니다. 아마 이번 여성복 컬렉션에도 남성복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들이 보물처럼 숨어 있겠죠.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