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리 제너, Khy x 딜라라 핀디코글루 컬렉션 선보인다
카일리 제너의 브랜드 ‘Khy’가 런던 패션 위크의 떠오르는 스타이자, 튀르키예 출신 디자이너 딜라라 핀디코글루와 손잡았습니다. 평소 제너는 핀디코글루의 팬으로도 유명한데요. 마침내 협업을 성사시켰습니다.

컬렉션 공식 론칭에 앞서, 제너는 지난 주말 지인들을 초대해 프라이빗 파티를 열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새로운 협업 라인 중 일부 아이템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죠. 어마어마한 더티 마티니로 시작된 이날 파티에는 게스트로 켄달 제너, 헤일리 비버, 가브리에트 등이 참석했습니다. 그들이 입은 옷에 새로운 컬렉션에 대한 힌트가 녹아 있었죠.


켄달 제너는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블랙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올해 멧 갈라 애프터 파티에서 핀디코글루 코르셋 드레스를 입어 화제를 모았던 헤일리 비버는 스커트 수트 셋업을 입었고요. 모두 코르셋 디테일이 눈에 띕니다. 이외에도 아멜리아 그레이 등 다른 게스트들이 입은 드레스도 눈여겨보세요.
제너는 “오랫동안 좋아해온 핀디코글루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꿈만 같다”며 “여성스러움과 섹시함을 섬세한 디자인에 녹여낸 컬렉션”이라고 소개했습니다. 핀디코글루는 런던 센트럴 세인트 마틴에서 패션을 전공하고, 메종 마르지엘라의 존 갈리아노 밑에서 인턴십을 마쳤습니다. 2016년 자신의 브랜드를 창립한 후 두아 리파, 벨라 하디드, 리한나, 마고 로비 등 셀럽들의 의상을 맡았죠. 과연 Khy와의 협업을 통해 어떤 디자인을 선보일지 기대됩니다.


Khy x 딜라라 핀디코글루 협업 컬렉션은 미국 현지 시간으로 5월 28일 정식 발매됩니다.
- 포토
- @khy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지켜줄 최고의 여름 모자는?
2025.06.10by 황혜원, Laia Garcia-Furtado
-
패션 뉴스
랄프 로렌이 사랑한 햄튼, 이야기가 만들어낸 시간의 미학
2025.06.11by 신은지
-
셀러브리티 스타일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이 신발의 유행!
2025.06.11by 황혜원
-
엔터테인먼트
어른이 된다는 것 ‘미지의 서울’
2025.05.30by 이숙명
-
아트
예술과 디자인이 공존하는 갤러리스트 티나 킴의 집
2025.06.02by 김나랑
-
패션 아이템
방금 코펜하겐에서 돌아왔는데 모두 이 청바지를 입고 출근하더군요
2025.06.12by 하솔휘, Emily Chan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