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과 어울리는, 두아 리파의 로맨틱 화이트 드레스 룩
‘여름의 신부’라는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주인공이 있다면, 아마도 두아 리파일 거예요. 화이트 드레스 하나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의 미학을 보여줬거든요.

두아 리파가 지난해 연인인 배우 칼럼 터너와 약혼했다는 추측은 대부분 기정사실로 받아들이는 분위기입니다. 공식적으로 약혼을 발표한 적은 없지만, 그녀의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서 다이아몬드 반지가 빛나고 있기 때문이죠.

약혼에 대한 힌트가 있은 지 5개월이 지나 두아 리파는 로맨틱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월드 투어 일정 중 잠시 유럽으로 휴가를 떠난 그녀는 평소처럼 화려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하루는 화이트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자크뮈스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두아 리파를 보세요. 랩 오프숄더 네크라인과 우아한 드레이프가 그녀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었죠.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들어간 헤어스타일, 건강하게 태닝한 피부색, 붉게 물든 볼에 초여름의 무드까지 더해 완벽한 여름의 신부를 떠오르게 했죠. 그녀의 모습을 본 시몽 포르트 자크뮈스도 “와우!”라며 감탄했습니다.

여름과 화이트 드레스는 클래식한 조합입니다. 하지만 두아 리파처럼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고 있다면, 사랑스러운 의미를 더한 룩으로 변신할 수도 있겠죠.
- 포토
추천기사
-
푸드
Go ZERO, Now ZERO
2025.05.26by VOGUE PROMOTION
-
워치&주얼리
서늘하고 온화한 우리의 시간
2025.05.27by 김다혜
-
뷰티 트렌드
올여름 메이크업은 '웨트 샤인' #뷰티인스타그램
2025.05.27by 하솔휘
-
엔터테인먼트
'미션 임파서블 : 파이널 레코닝', 톰 크루즈의 마지막은 어떤 모습일까?
2025.05.19by 강병진
-
워치&주얼리
2025년의 샤넬, 블랙보다 우아한 블루
2025.05.28by 가남희
-
패션 아이템
해방감 만끽! 올여름 발가락을 서늘하게 할 추억의 샌들
2025.05.27by 황혜원, Alexandre Marain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