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크뮈스의 기억 속 유토피아 ‘르 페이장’ 엿보기
잠시나마 마음을 낭만으로 물들이고 싶다면, 자크뮈스의 세계를 들여다보세요.
시몽 포르트 자크뮈스가 자신의 기억에서 영감을 받아 새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그가 ‘르 페이장(Le Paysan)’에 대한 힌트를 공개했습니다. 자크뮈스는 “나의 가족, 나의 뿌리, 나의 문화, 나의 출신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컬렉션”이라며 “내가 향하는 곳이자, 내가 좇는 꿈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르 페이장 컬렉션을 소개하는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트럭 문에 낀 리넨 드레스, 립스틱 바르는 엄마의 모습을 지켜보는 아이, 햇살 가득한 마당에 앉아 있는 남자아이, 숲길을 달리는 자전거, 알알이 꽉 찬 콩을 까는 모습, 저녁 햇살이 닿는 차 안에 놓인 밀짚모자. 기억 저편에 숨겨져 있던 페이지를 하나둘 넘겨보는 느낌이 들죠.

개인적인 동시에 시적이기도 한 영상에는 기억 속 반짝이는 유토피아가 담겼습니다. 시몽이 단순히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그가 어디에서 시작했는지 일깨워줍니다. 그는 ‘농부’를 뜻하는 르 페이장 컬렉션을 통해 자신의 마음속 고요한 프랑스 시골 풍경을 전하고자 했죠.

시몽은 과거를 추억하며 새로운 세계를 발견했습니다. 그가 찾아낸 아름다움의 가능성을 담아낸 르 페이장 컬렉션은 오는 6월 29일, 파리 패션 위크에서 공개됩니다.
- 포토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웰니스
떠오르는 블루 존, 시칠리아 사람들이 장수하는 습관 5가지
2025.11.21by 윤혜선, Daisy Jones
-
셀러브리티 스타일
헤일리 비버의 스타일 원칙 5가지
2025.12.13by 박수진, Hannah Jackson
-
패션 아이템
한겨울엔 치마를 못 입는다? '이 아이템'은 예외입니다
2025.12.11by 소피아, Paulina Berges
-
아트
우리는 무엇으로 살까, 올해를 되돌아볼 책 4
2025.12.08by 조아란
-
패션 아이템
매일 닳도록 들 검정 가방! 한 끗 차이로 결정됩니다
2025.12.11by 하솔휘, Julia Storm, Peter Bevan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