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켄달 제너, 헤일리 비버, 카이아 거버 등 셀럽이 사랑하는 액티브 웨어 브랜드 알로(Alo)가 보낸 초대장이 도착했어요!

알로가 마침내 서울에 상륙합니다. 오는 7월 4일, 아시아 최초의 알로 플래그십 스토어, 알로 도산 스토어가 문을 엽니다. 알로 도산 스토어는 글로벌 확장에 속도를 가하면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진정한 가치를 아시아에 본격적으로 선보이고자 하는 알로의 상징적인 행보입니다.

알로는 2007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했습니다. 공기(Air), 땅(Land), 바다(Ocean)의 첫 글자를 따 ‘Alo’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죠. 브랜드를 창립한 대니 해리스(Danny Harris)와 마르코 드조지(Marco DeGeorge)는 요가 스튜디오와 스트리트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액티브 웨어를 만들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땀이 많이 나는 운동에도 끄떡없는 고품질 소재를 활용해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죠. 탄탄한 스포츠 브라, 심리스 레깅스, 일상에서도 활용도 높은 크롭트 슬리브리스 톱 등을 비롯해 편안한 라운지 웨어와 스니커즈까지 탐나는 아이템으로 가득합니다.

알로 도산 스토어는 인상적인 외관을 자랑합니다. 지상 3개 층의 리테일 공간과 1개 층의 오피스로 이루어졌으며, 건물 외벽은 목재 루버 구조와 유리 커튼 월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건축적으로 구현했죠. 스토어 내부는 나뭇잎, 돌, 나무로 이어지는 조형물로 자연 소재와 도심이 조화를 이루도록 연출했습니다. 스토어 옥상에는 알로 LA 베벌리힐스 본사를 연상시키는 트리와 한국 자생식물을 조화롭게 배치한 루프 가든을 조성해 사색과 휴식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이번 서울 플래그십 매장 그랜드 오픈에는 라이브 DJ, 아크로 요가 퍼포먼스, 웰니스 액티비티, 구매 시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알로 도산 스토어에서 도심 속 휴식을 경험해보세요.
- 포토
추천기사
-
패션 화보
건축 무한 테일러링의 멋
2025.06.30by 송선민
-
뷰티 트렌드
스위스퍼펙션이 발견한 안티에이징의 비밀
2025.07.01by 이주현
-
패션 아이템
올여름 청바지로 만드는 가장 현실적인 보헤미안 룩 7
2025.06.26by 하솔휘
-
엔터테인먼트
오랜만에 만나는 정통 멜로 ‘우리영화’
2025.06.20by 이숙명
-
셀러브리티 스타일
헐렁한 청바지에 보헤미안 블라우스, 다코타 존슨처럼!
2025.07.02by 황혜원
-
패션 아이템
다시 돌아온 하의 실종 룩, 티셔츠와 스니커즈로 완성하기!
2025.06.27by 하솔휘, Renata Joffr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