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핫 커플, 그레이시 에이브럼스-폴 메스칼

2025.07.02

핫 커플, 그레이시 에이브럼스-폴 메스칼

팝 스타 그레이시 에이브럼스와 배우 폴 메스칼의 관계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Getty Images

에이브럼스와 메스칼은 2024년 연인이 되었죠. 아직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런던부터 뉴욕까지 곳곳에서 함께하는 모습이 목격됐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글래스턴베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고요. 인스타그램에 처음으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되는 일이었죠.

@gracieabrams
@gracieabrams

지난 5월에는 메스칼이 출연한 새 영화 <히스토리 오브 사운드(The History of Sound)>의 칸영화제 프리미어에 에이브럼스가 참석했죠. 그런가 하면 에이브럼스의 뉴질랜드 공연에 메스칼이 참석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chelseahandler

에이브럼스는 월드 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메스칼은 <브링 뎀 다운(Bring Them Down)>, <스파이 오브 네이처(A Spy of Nature)>, 비틀스 전기 영화 등 차기작을 준비 중입니다. 에이브럼스와 메스칼 모두 자신의 분야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만큼, 이들의 열애설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죠.

Getty Images

에이브럼스와 메스칼의 다음 행보가 어디로 향할지 아직은 알 수 없지만, 이들이 핫 커플 대열에 합류했다는 사실만은 확실해 보입니다.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