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로드리고 커플의 윔블던 데이트 룩
핫 커플, 팝 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와 배우 루이스 패트리지가 윔블던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패션부터 사랑스러운 눈빛까지, 모든 순간이 인상적이었죠.

로드리고와 패트리지는 현지 시간으로 2일 영국 런던 윔블던 챔피언십 3일 차 관람을 함께했습니다. 두 사람은 로열 박스에서 경기를 관람했는데요, 깔끔한 복장을 입어야 하는 좌석인 만큼 룰을 충실히 따랐습니다.

두 사람은 눈에 띄는 커플 룩으로 코트 사이드를 누볐습니다. 전통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 프레피 룩으로 조화로운 룩을 완성했죠. 로드리고는 랄프 로렌 2000 봄/여름 컬렉션에서 선보인 빈티지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화이트와 레드 앙상블로 이뤄진 깅엄 체크무늬 미니 셔츠 드레스를 입고, 심플한 선글라스를 매치했습니다.

패트리지는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에 네이비 블레이저와 베이지 슬랙스를 입고, 로드리고와 컬러 조합을 맞춰 레드, 화이트, 옐로 스트라이프 넥타이를 착용했습니다. 그 역시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었죠.
로드리고와 패트리지는 관중석에 앉아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고, 종종 키스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2023년 말부터 지금까지 다정한 연인으로 함께하고 있는 두 사람! 이들이 보여주는 커플 스타일은 언제나 완벽합니다.
- 포토
- Getty Images, Instagram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올여름 ‘레이스코어’의 심상치 않은 기세
2025.07.09by 하솔휘, Alice Abbiadati
-
라이프
집에서 나쁜 냄새 없애는 가장 기본적인 비법 7
2025.03.10by 주현욱
-
Fashion
장 콕토의 예술적 유산이 살아 숨 쉬는 공간에서 펼쳐지는 로로피아나의 새로운 2025 F/W 컬렉션
2025.07.11by 서명희
-
라이프
한 땀 한 땀 벚꽃을 수놓은 자동차
2025.04.07by 오기쁨
-
패션 뉴스
스키아파렐리 영국 첫 전시가 열린다
2025.07.11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파자마 입고 출근하기, 이 방법대로만 한다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2025.07.14by 김현유, Laia Garcia-Furtado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