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올리비아 로드리고 커플의 윔블던 데이트 룩

2025.07.03

올리비아 로드리고 커플의 윔블던 데이트 룩

핫 커플, 팝 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와 배우 루이스 패트리지가 윔블던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패션부터 사랑스러운 눈빛까지, 모든 순간이 인상적이었죠.

Getty Images

로드리고와 패트리지는 현지 시간으로 2일 영국 런던 윔블던 챔피언십 3일 차 관람을 함께했습니다. 두 사람은 로열 박스에서 경기를 관람했는데요, 깔끔한 복장을 입어야 하는 좌석인 만큼 룰을 충실히 따랐습니다.

Getty Images

두 사람은 눈에 띄는 커플 룩으로 코트 사이드를 누볐습니다. 전통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 프레피 룩으로 조화로운 룩을 완성했죠. 로드리고는 랄프 로렌 2000 봄/여름 컬렉션에서 선보인 빈티지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화이트와 레드 앙상블로 이뤄진 깅엄 체크무늬 미니 셔츠 드레스를 입고, 심플한 선글라스를 매치했습니다.

Getty Images

패트리지는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에 네이비 블레이저와 베이지 슬랙스를 입고, 로드리고와 컬러 조합을 맞춰 레드, 화이트, 옐로 스트라이프 넥타이를 착용했습니다. 그 역시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었죠.

로드리고와 패트리지는 관중석에 앉아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고, 종종 키스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2023년 말부터 지금까지 다정한 연인으로 함께하고 있는 두 사람! 이들이 보여주는 커플 스타일은 언제나 완벽합니다.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