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나텔라 베르사체의 마지막 캠페인 위해 모인 모델들
베르사체에서 오랜 시간 브랜드를 총괄해온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지난봄 큰 변화를 맞이했습니다. 최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직에서 물러나 최고 브랜드 홍보대사로 자리 잡았죠. 그녀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마지막으로 구상한 캠페인을 위해 오랜 친구들이 모였습니다.

이름만으로도 반가운 모델들이 도나텔라의 기념적인 마지막 캠페인을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클리우디아 쉬퍼, 케이트 모스, 크리스틴 맥메너미, 앰버 발레타, 나타샤 폴리, 사스키아 드 브로우, 리우웬, 미카 아르가나라즈, 아녹 야이, 밀라 반 에튼, 재키 후퍼가 베르사체 2025 가을/겨울 캠페인을 위해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캠페인은 도나텔라와 오랜 시간 협력해온 머트와 마커스(Mert & Marcus)가 촬영했습니다.
도나텔라는 “캠페인을 통해 즐거움, 사랑, 기대의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며 “모든 컬렉션은 하나의 이야기이고, 이것이 바로 베르사체의 이야기다. 나는 언제나 다음 장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도나텔라는 1997년 오빠 지아니가 세상을 떠난 후 지난 3월까지 28년간 베르사체를 이끌며 중심축 역할을 해왔습니다. 디자이너 활동 외에도 자선 활동, 사회운동, 소외 계층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활동했죠. 또한 안토니 바카렐로, 조나단 앤더슨 등 젊은 디자이너를 지원해왔습니다.


이제 그녀는 베르사체의 전반적인 홍보를 맡아 더 넓은 영역에서 가능성을 보여줄 계획입니다. 최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화려했던 도나텔라의 한 시절에 마침표를 찍는 베르사체 2025 가을/겨울 캠페인, 아름다운 마무리에 함께한 이들의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 포토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청바지 버금가는 '아디다스 쇼츠' 2025년 버전으로 입기!
2025.07.08by 하솔휘, Ángela Moreno Vallejo
-
아트
당신의 인생에서 사라지지 않는 예술은 무엇인가요?
2025.07.05by 황혜원
-
라이프
4월, 코엑스를 방문해야 할 이유 3
2025.03.27by 이정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블랙핑크만을 위한, 특별한 월드 투어 오프닝 룩
2025.07.10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파자마 입고 출근하기, 이 방법대로만 한다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2025.07.14by 김현유, Laia Garcia-Furtado
-
셀러브리티 스타일
케이트 미들턴, 디올로 완성한 클래식 외교 패션
2025.07.10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