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케이티 페리-올랜도 블룸, 완전한 이별

2025.07.04

케이티 페리-올랜도 블룸, 완전한 이별

팝 스타 케이티 페리와 배우 올랜도 블룸이 파트너로서 이어온 오랜 세월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Getty Images

몇 달 전부터 이어진 불화설은 사실이었습니다. 3일 페리와 블룸이 성명을 통해 공식적으로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이제 두 사람의 낭만적인 시기는 끝났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우호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Getty Images

두 사람은 비록 사랑은 끝났지만, 엄마와 아빠 역할에는 충실할 거라고 밝혔습니다. 페리와 블룸은 지난 몇 달 동안 공동 양육에 대해 의논해왔습니다. 두 사람의 공통된 우선순위는 네 살배기 딸 데이지 도브이기 때문이죠.

Getty Images

2016년 골든글로브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서 처음 만난 페리와 블룸은 곧 연인이 되었습니다. 헤어짐과 만남을 반복한 끝에 두 사람은 2019년 블룸이 페리에게 청혼하면서 약혼 관계로 이어졌죠. 이듬해에는 딸 데이지 도브를 낳고 단란한 가족을 이루었는데요. 최근 두 사람 모두 스트레스로 인한 의견 충돌을 피하지 못하면서 관계가 급격히 나빠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Getty Images

결별 후 두 사람은 각자 극복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룸은 최근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진행된 제프 베이조스와 로렌 산체스 결혼식에 혼자 참석해 동료 배우들과 시간을 보냈고, 월드 투어 중인 페리는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포토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