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화이트 스커트엔 ‘이 신발’, 올여름 멋 앞서가기!

2025.07.04

화이트 스커트엔 ‘이 신발’, 올여름 멋 앞서가기!

뽀얀 치맛자락이 발걸음을 따라 나풀댈 때면 더위를 잠시 잊을 만큼 기분이 산뜻해지죠. 화이트 스커트는 스니커즈, 샌들, 플립플롭 뭐든 잘 어울리지만 패션 피플은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여름이 내 멋을 막을쏘냐, 부츠를 꺼내 신었죠. 무더위에 아랑곳하지 않는 그 모습까지도 패션의 일부랄까요.

Getty Images
Getty Images

화이트 스커트에 부츠, 이유 있는 조합이죠. 우선 부츠는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을 하나로 꿰어주는 신발입니다. XXL 벨트, 보헤미안 베스트, 로우 라이즈 원피스까지! 서서히 몸집을 키워가고 있는 아이템이 부츠와 아주 잘 어울리거든요. 여기에 화이트 스커트 특유의 조화까지 더해지면 완성도 높은 룩이 연출되죠!

‘화이트 스커트에 부츠’ 스타일링! 전체 룩을 그대로 따라 하지 않더라도, 이 조합 속에 숨어 있는 아이템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올여름 멋을 앞서가고 싶다면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XXL 벨트 + 브라운 스웨이드 부츠

발목까지 흩날리는 화이트 스커트에 브라운 스웨이드 부츠를 더해보세요. 자연스럽게 보헤미안 무드가 완성됩니다. 여기에 허리를 감싸는 XXL 벨트를 더하면, 룩의 방향성이 뚜렷해지죠. 더위를 견디며 부츠를 신은 보람이 있달까요.

Getty Images

보헤미안 베스트 + 키튼 부츠

요즘 알 만한 사람들은 슬리브리스 톱 대신 보헤미안 베스트를 입고 있습니다. 차분한 컬러를 고르면 단정하면서도 포인트가 느껴지죠. 무채색 베스트에 화이트 롱스커트를 조합하면 깔끔한 인상이 완성됩니다. 여기에 키튼 힐 부츠를 신으면 시크한 분위기까지 갖출 수 있죠. 스커트가 길수록 뾰족한 앞코가 룩을 날렵하게 정리해주고요.

Getty Images

로우 라이즈 원피스 + 라운드 토 부츠

이번 시즌 자주 보이는 또 하나의 아이템, 로우 라이즈 원피스! 특히 화이트 컬러라면 그 자체로 경쾌하고 발랄한 인상을 줍니다. 앞코가 둥근 부츠를 신으면 쾌활한 분위기를 발끝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줍니다. 원피스와 부츠를 화이트와 블랙으로 깔끔하게 정리했다면, 가방이나 골드 주얼리를 더해 우아함을 얹어도 좋습니다.

Getty Images

레이스 스커트 + 바이커 부츠

올여름은 물론이고 몇 년 동안 요긴하게 입을 수 있는 레이스 스커트! 다소곳한 레이스 스커트에 반전 매력을 더해주세요. 터프한 바이커 부츠로요! 분위기를 중화하며 입체적인 룩이 완성됩니다. 게다가 벨트나 목걸이처럼 액세서리를 마구 착용하는 겁니다. 더하면 더할수록 멋이 살아나는 룩이거든요.

Getty Images
Emma Spedding
사진
Getty Images, Courtesy Photos
출처
www.vogue.co.u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