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루시 리우도 프라다를 입는다

2025.07.10

루시 리우도 프라다를 입는다

조심하세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편은 더 치열하고 뜨거워질 것 같습니다.

20세기폭스코리아

패션을 사랑하고, 자신의 커리어에 집중하고, 여성들 사이의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빠져들 수밖에 없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속편이 공식적으로 제작에 돌입했습니다. 이후 새로운 소식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먼저 가장 반가운 소식은 주인공 메릴 스트립과 앤 해서웨이, 에밀리 블런트, 스탠리 투치가 모두 속편에 출연한다는 사실이죠.

Getty Images

또 반가운 배우가 새롭게 합류합니다. 배우 루시 리우(Lucy Liu), 시몬 애슐리(Simone Ashley), 저스틴 테루(Justin Theroux), B. J. 노박(B. J. Novak), 폴린 샬라메(Pauline Chalamet) 등이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많은 배우가 출연한다는 건, 그만큼 영화 속 캐릭터가 더욱 다채로워진다는 의미죠. 루시 리우의 배역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메릴 스트립이 연기하는 매거진 <런웨이>의 편집장 미란다 프리슬리에 맞서 불꽃 튀는 경쟁을 벌일 인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20세기폭스코리아
20세기폭스코리아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편은 그동안 달라진 출판업계 분위기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미란다 프리슬리와 그녀의 밑에서 일하던 비서에서 어느덧 광고회사 임원이 된 에밀리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어쩌면 전세가 역전될 수도 있겠죠. 더불어 자신의 길을 찾은 앤디와 새롭게 등장한 또 다른 악마(아마도 루시 리우가 맡게 되겠죠)의 이야기도 만날 수 있습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편은 2026년 5월 1일 개봉 예정인데요. 2026 멧 갈라 시즌과 함께 아주 즐거운 이벤트가 될 것 같네요!

포토
20세기폭스코리아,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