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드디어 베일 벗은 저스틴 비버 패션 브랜드 ‘SKYLRK’

2025.07.11

드디어 베일 벗은 저스틴 비버 패션 브랜드 ‘SKYLRK’

지난해부터 비밀스러운 힌트를 이어온 저스틴 비버가 마침내 패션 브랜드 ‘SKYLRK’를 공식 론칭했습니다. 비버가 자신의 의류 브랜드를 출시하는 건 낯선 일이 아닙니다. 2019년 패션 브랜드 드류 하우스(Drew House)를 세상에 선보였죠. 하지만 SKYLRK에 대한 그의 열정은 남다르게 느껴집니다.

@lilbieber

10일 비버는 조용히 SKYLRK 웹사이트를 오픈했고, 마침내 자신의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데뷔 컬렉션은 캔디 색상 의류부터 선글라스, 신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습니다. 그동안 비버가 착용하고 은근하게 보여준 아이템들이 많이 포함되었죠. 비니, 후디, 탱크 톱을 비롯해 몰드 슬라이드 샌들, 뮬도 있죠. 미래지향적인 느낌의 버블 프레임 선글라스도 있고요. 가격대도 비니 40달러부터 선글라스 200달러까지 다양합니다.

@skylrk

모든 제품은 밝고 톡톡 튀는 색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스카이블루, 바비 핑크, 선명한 레드 등 눈길을 사로잡는 색상들이죠. 과감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팬들을 위한 아이템입니다. 드류 하우스와 달리, SKYLRK는 더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화려한 로고도 없죠. 대신 흥미로운 실루엣과 컬러 플레이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skylrk
Courtesy of SKYLRK

흥미로운 점은 비버가 SKYLRK를 론칭하기까지 신중한 접근 방식을 취해왔다는 것입니다. 대규모 캠페인 발표도, 시끌벅적한 공지도 없었죠. 다만 인스타그램에 샌들과 선글라스 등 디자인 사진을 가끔씩 공유했을 뿐입니다. 일부 제품은 아내 헤일리 비버를 모델 삼아 찍어 공개했죠.

@lilbieber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가 넘쳐나는 지금, 비버의 SKYLRK가 과연 돋보일 수 있을까요? 일단 비버는 이번에 출시한 아이템들을 자연스럽게 자신의 룩에 녹여냈습니다. 비버 팬이라면 누구나 사고 싶은 패션 아이템으로 만들었죠. 가격도 과하게 비싸지 않고, 품질도 적당해 보입니다. 앞으로 SKYLRK가 어떻게 진화해갈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거예요. 참, 깜짝 발매될 비버의 새 앨범 <SWAG> 활동을 이어가는 동안 SKYLRK 제품을 착용하고 나타날지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겠죠!

포토
Instagram, Courtesy of SKYLR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