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더 커진 세계관으로 돌아올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 2

2025.07.23

더 커진 세계관으로 돌아올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 2

한 학교에서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됐습니다. 늘 그렇듯 바이러스는 빠르게 퍼졌고, 교내는 순식간에 좀비로 가득 찼죠. 온통 난리가 났지만, 다행히 살아남은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목숨을 걸고 탈출에 성공했고, 시간이 흘러 바이러스도 종식됐습니다. 아니, 대부분 그렇다고 믿었을 뿐이죠. 인간과 좀비 사이, 반감염자가 아직 남아 있거든요.

@netflixkr
@netflixkr

이제 그 후의 이야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 2 제작이 시작됐습니다. 시즌 1에서 살아남은 인물들의 복귀와 함께 새로운 인물들이 합류하며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했습니다. 시즌 2는 모든 것이 끝났다고 여기던 순간, 서울을 무대로 다시 좀비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netflixkr

주인공 ‘온조(박지후)’는 대학생이 되어 평범한 일상을 살던 중 또다시 위기를 맞닥뜨립니다. ‘청산(윤찬영)’, ‘남라(조이현)’, ‘수혁(로몬)’도 그대로 출연해 좀비와 사투를 벌입니다. 여기에 온조의 대학 선배 ‘마루(이민재)’, 총학생회를 휘두르는 ‘주란(김시은)’이 새롭게 합류합니다. 국가정보원 팀장 ‘한두석(노재원)’, 대학생 ‘종아(윤가이)’ 등도 새로운 캐릭터로 만날 수 있습니다.

@netflixkr

2022년 공개된 시즌 1은 비영어권 넷플릭스 시리즈 글로벌 톱 10에 진입하면서 인기를 얻었죠. 넷플릭스는 “확장된 세계관과 강해진 캐릭터가 더 강렬한 시즌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처절한 사투, 그 두 번째 이야기를 기대하세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