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퍼에 양말, 비버 부부처럼 신어보세요
컬러를 넣어서요!

차분한 색감부터 존재감을 뽐내는 색감까지 선택지는 다양합니다. 우선 심플하게 멋을 낸 헤일리 비버의 킥부터 볼까요. 미니멀 룩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헤일리가 여느 때처럼 운동하러 가는 날, 단출한 블랙 룩에 옅은 민트색 슬리퍼를 더했습니다. 유난스럽지도, 심심하지도 않은 딱 적절한 포인트죠! 민트 슬리퍼는 바로 남편 저스틴 비버의 브랜드 ‘SKYLRK’에서 출시한 아이템입니다. 아쉽게도 지난 7월 10일 출시되자마자 완판되어 당장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법칙은 유용하죠. 모노톤 룩에 옅은 색 슬리퍼로 은근슬쩍 포인트를 더할 것!
헤일리는 오프숄더 톱, 알로의 바이커 쇼츠, 더 로우의 토트백까지 블랙으로 맞췄고, 헤어밴드와 양말도 화이트로 힘을 뺐습니다. 별다른 장식 없는 모노톤이지만, 슬리퍼 하나로 분위기가 살아났죠. 슬리퍼 모양이 두툼하니 독특한 것도 시선을 끄는 데 한몫했을 겁니다.

조금 더 컬러풀한 날엔 저스틴 비버의 공식을 참고하세요. 그는 라임 그린 양말에 블랙 슬리퍼를 매치했습니다. 역시 SKYLRK 제품이죠. 볼드한 슬리퍼와 선명한 양말이 만나 스웨트셔츠, 타이다이 쇼츠에도 밀리지 않는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자신 있는 분들은 양말과 슬리퍼 모두 컬러풀하게 선택해도 됩니다. 저스틴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아웃핏 속 그린 양말에 옐로 슬리퍼 조합처럼요.

이 슬리퍼를 언제, 어떻게 구매할 수 있는지 궁금한 분들이 계실 텐데요. 사실 저도 오매불망 중입니다. 현재 SKYLRK 웹사이트는 비밀번호로 보호되어 있어 접속조차 불가하거든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게 유일한 방법입니다. 브랜드나 저스틴 비버가 신상품 출시나 재입고 일정도 아직 밝히지 않았고요. 아마 헤일리는 알고 있을지도 모르죠!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편안하면서도 근사하게, 흰색 롱스커트를 입는 5가지 방법
2025.07.25by 김현유, Asia Bieuville
-
웰니스
달걀보다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 9
2025.07.25by 김현유, Philipp Wehsack
-
웰니스
한 달 동안 매일 아침 레몬수를 마셨더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2025.07.10by 김주혜
-
패션 아이템
올여름, 미니스커트는 '1980년대식'으로 입으세요
2025.07.23by 안건호, Melisa Vargas
-
패션 뉴스
구찌를 입은 42인의 이야기,'구찌 포트레이트 시리즈' 공개
2025.07.22by 황혜원
-
패션 아이템
지루한 백 트렌드를 뒤흔들 가방이 나타났다
2025.07.23by 안건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