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알 유 레디?
‘우리의 다정한 이웃’이자, 가장 장난스러운 히어로의 대표 격인 스파이더맨의 근황이 궁금하다면 집중하세요.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으로 오랜만에 변신했거든요!
홀랜드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의 촬영 현장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스파이더맨 보디수트를 입고 있는 모습이 꽤 친숙하죠. 금방이라도 거미줄을 쏘아댈 것 같습니다. 홀랜드가 사진을 공개한 건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의 첫 티저가 공개된 지 하루 만입니다. 티저에서 홀랜드는 “Are you ready?”라는 말과 함께 새로운 스파이더맨 보디수트를 입고 어둠 속에서 모습을 드러냅니다. 앞선 시리즈에서 입었던 보디수트 디자인에 비해 코믹북 버전과 훨씬 더 흡사합니다. 더 선명한 레드와 블루가 새겨져 있고, 옷에 수놓인 거미 문양은 더 커졌죠.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는 2021년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 이어 소니와 디즈니가 네 번째로 제작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스파이더맨 영화입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 주인공 ‘피터 파커’의 비밀스러운 정체가 온 세상에 드러나고, 그는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했죠. 닥터 스트레인지는 피터가 스파이더맨이라는 사실을 모두의 기억에서 잊게 만드는 주문을 외우지만, 예상치 못한 부작용이 따랐습니다. 이 주문은 다른 스파이더맨들과 그들이 이끄는 악당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들이고 모두를 곤란에 빠뜨렸죠.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는 이후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연출한 데스틴 크리튼(Destin Cretton)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반가운 히어로 ‘헐크(마크 러팔로)’도 만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죠. 돌아온 스파이더맨은 미국 시각을 기준으로 내년 7월 31일 만날 수 있습니다.
- 포토
- Instagram, Marvel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