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지수의 룩에 등장한 네 잎 클로버 레이디 디올 백

2025.08.21

지수의 룩에 등장한 네 잎 클로버 레이디 디올 백

지수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새로운 사진이 추가됐습니다. 블랙핑크 투어 중간에 여유를 즐기고 있는 지수의 모습이 담겼죠.

@sooyaaa__

사진 속 지수는 귀여운 고양이 프린트의 크롭트 티셔츠에 그레이 와이드 레그 진을 입었습니다. 볼캡은 바지와 색을 맞춰 매치했죠. 모노톤으로 완성한 지수의 캐주얼 룩에서 눈에 띄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행운을 가져다줄 것만 같은, 초록색 네 잎 클로버로 가득한 레이디 디올 백입니다.

@sooyaaa__

지수가 든 레이디 디올 백은 디올 2026 봄/여름 컬렉션으로, 내년 1월 정식 출시됩니다. 조나단 앤더슨은 지난 6월, 디올의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인스타그램에 가죽으로 만든 네 잎 클로버 사진과 함께 소감을 전하기도 했죠.

네 잎 클로버는 별, 호박벌과 함께 디올 하우스의 대표 심벌 중 하나입니다. 디올의 백, 액세서리 등에서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는데요. 네 잎 클로버로 뒤덮인 레이디 디올 백은 앤더슨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디올 하우스와의 시작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dior
@sooyaaa__

‘프린세스 디올’ 지수는 얼마 전 블랙핑크 투어 무대에서 앤더슨이 맞춤 제작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화제가 되기도 했죠. 디올과 지수의 동행이야말로 지금 가장 보기 즐거운 만남이 아닐까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