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베니 블랑코와 결혼식 준비 시작!
할리우드 핫 커플, 셀레나 고메즈와 베니 블랑코가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9월 말 결혼한다는 소식이 최근 전해지면서 결혼식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죠.

고메즈는 이번 주 <Only Murders in the Building> 새 시즌을 홍보하면서 여러 인터뷰에서 결혼식에 대한 정보를 조금씩 공유했습니다. <지미 펄론의 투나잇 쇼(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한 고메즈는 결혼식 준비가 즐겁냐는 질문에 “정말 운이 좋아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너무 기대돼요!”라고 답했습니다.
고메즈는 얼마 전 친구들과 함께 결혼 전 파티 겸 여행을 떠나 추억을 만들고 왔는데요. 최근에는 핀터레스트를 활용해 결혼식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결혼식 분위기, 요리, 웨딩 룩 스타일 등 모든 영감이 담긴 폴더를 만들어 마음에 드는 사진을 모아두고 있다고 해요(문득 고메즈에게 친밀감이 느껴지는걸요!).


고메즈와 블랑코는 9월 말 남부 캘리포니아 몬테시토의 비밀 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베벌리힐스에 있는 새집으로 이사할 계획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직 하객 명단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패리스 힐튼이 MTV VMAs에서 자신도 결혼식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죠. 아마 테일러 스위프트를 비롯해 많은 셀럽들이 명단 상단에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엇보다 과연 고메즈가 어떤 웨딩드레스를 선택할지 궁금해지는군요!
최신기사
- 포토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