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결별 소식 전한 팀 버튼-모니카 벨루치

2025.09.22

결별 소식 전한 팀 버튼-모니카 벨루치

영화가 아닌, 실제 할리우드 중년 로맨스로 화제를 모았던 커플이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팀 버튼 감독과 배우 모니카 벨루치가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습니다.

Getty Images

팀 버튼과 모니카 벨루치는 공동 성명을 통해 “서로를 향한 존경과 배려를 담아 헤어지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열애 3년 만에 전해진 소식이죠. 두 사람은 지난 2006년 칸영화제 레드 카펫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이후 16년이 지난 2022년 10월, 프랑스 뤼미에르영화제에서 모니카 벨루치가 팀 버튼 감독에게 공로상을 시상하며 다시 한번 만났죠. 이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Getty Images

공개 연애 시작 후,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했습니다. 모니카 벨루치는 2023년 6월 한 인터뷰에서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무엇보다도 그를 만나 기쁘다는 것”이라며 “인생에서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 만남 중 하나다. 그 남자를 알고, 그를 사랑하고, 이제 그를 만나러 간다. 또 다른 모험이 시작된 것”이라며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죠. 레드 카펫에서도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은 계속됐습니다.

Getty Images

연인으로 지내는 동안 영화 작업도 함께 해 화제가 됐죠. 2024년 개봉한 팀 버튼 감독의 작품 <비틀쥬스 비틀쥬스>에 모니카 벨루치가 출연했는데요. 이들이 함께 한 첫 번째이자 유일한 프로젝트로 남았습니다. 비록 연인으로서의 관계에는 마침표를 찍었지만 앞으로도 두 사람은 좋은 동료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오기쁨

오기쁨

프리랜스 뉴스 에디터

포토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