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 셋째, 딸 공개!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가 드디어 셋째 아이를 맞이했습니다.
리한나가 9월 13일 셋째 아이를 품에 안았습니다. 이번엔 귀여운 딸인데요, 리한나는 이 기쁜 소식을 팬들에게 전하며 딸의 이름을 공개했습니다. 로키 아이리시 메이어스(Rocki Irish Mayers)! 리한나 가족은 모두 ‘R’로 시작하는 이름을 가졌죠. 리한나, 라키, 첫째 르자(Rza), 둘째 라이엇(Riot)에 이어 로키 역시 전통을 따랐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로키는 베이비 핑크 담요에 싸여 있고, 머리에는 커다란 리본을 달고 있습니다. 또 핑크 양말을 신고 있죠. 리한나도 핑크 페이스가 돋보이는 손목시계, 핑크 네일 아트로 딸과 분위기를 맞췄죠. 사진 속 로키는 이미 가족의 스타일리시한 발자취를 따라가는 듯합니다.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는 2020년부터 함께하며 2022년 르자, 2023년 라이엇을 얻었습니다. 2025년 멧 갈라에서 리한나가 임신 소식을 깜짝 공개한 후 셋째 아이에 대한 관심이 커졌죠. 리한나는 언제나 대가족을 원했습니다. 리한나와 가까운 한 관계자는 <피플>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아이들이 나이 차이가 거의 없이 함께 자라며 끈끈한 유대감을 공유하길 바란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새로운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맞이한 리한나-라키 패밀리! 머지않아 온 가족이 다 함께 외출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겠죠.
최신기사
- 포토
- X, Getty Image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