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 포 굿’ 새 여정을 향한 마지막 힌트
글린다와 엘파바가 돌아옵니다. 오즈를 구하기 위해 나선 두 사람의 운명은 어디로 향할까요?

<위키드: 포 굿>의 마지막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앞서 <위키드>에서 글린다와 엘파바는 함께 마법 학교에 다니며 둘도 없는 친구가 되었죠. 하지만 이제 두 사람은 오즈를 위해 서로 반대편에 서서 본격적인 싸움을 시작합니다(사실 두 마녀의 관계를 결코 갈라놓을 수는 없다는 걸, 우리는 알고 있어요). 글린다는 마담 모리블·오즈의 마법사와 손잡고 엘파바를 물리치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엘파바는 이에 맞서기 위해 준비합니다.
글린다와 엘파바는 달라졌습니다. 엘파바는 더 이상 사람들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않게 되었고, 글린다는 그토록 원했던 사람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지만 언제 잃을지 몰라 두려워하죠. 대척점에 선 두 사람은 어떤 선택으로 운명을 바꿀까요?

이번 트레일러에는 영화의 중요한 힌트가 숨어 있습니다. 먼저 엘파바와 글린다 사이에서 피예로의 고민이 더 깊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피예로와 글린다의 결혼식 장면이 나오고, 엘파바와 피예로가 숲에서 포옹하는 장면이 나오는 것으로 미루어 짐작할 수 있죠. <오즈의 마법사>에 나왔던 겁쟁이 사자, 양철 나무꾼, 허수아비, 도로시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반짝이는 루비 펌프스도요!
앞서 <위키드>는 비평가와 관객을 모두 사로잡으며,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린 연극-영화 각색 작품으로 등극했죠. 오는 11월 개봉할 <위키드: 포 굿>이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기대를 이어갈지 기다려집니다.
- 포토
- Universal Pictures, Instagram
추천기사
-
뷰 포인트
왜 사람들과 어울리고 나면 우울한 기분이 드는 걸까요?
2025.12.28by 박수진, Amelia Tait
-
엔터테인먼트
우리가 기다리던 웰메이드 로맨스 ‘경도를 기다리며’
2025.12.17by 이숙명
-
여행
홍콩에서 만나는 모든 예술, 홍콩 슈퍼 마치
2025.03.14by 이정미
-
아트
엄마는 '됨'이 아니라 '되어가는 것'
2025.12.22by 하솔휘
-
뷰 포인트
일하고 사랑하고 때론 슬퍼하며 삶을 이어갈 여성들에게
2025.03.18by 류가영
-
아트
'트리스탄과 이졸데'의 마라 마들렌 피엘러와 나눈 '실험적 오페라'에 관한 대화
2025.12.27by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