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빅토리아 시크릿 쇼에서 인상적인 스타일 선보인 트와이스

2025.10.16

빅토리아 시크릿 쇼에서 인상적인 스타일 선보인 트와이스

트와이스가 2025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인상적인 순간을 남겼습니다.

Getty Images
Getty Images

현지 시간으로 15일 밤, 뉴욕에서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가 열렸습니다. 트와이스 멤버 나연, 지효, 모모, 쯔위가 이날 행사에 나섰는데요, 포토월에서 각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나연은 컷아웃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 지효는 시스루 레이스 드레스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반면 쯔위는 드라마틱한 드레이프 디테일의 화이트 롱 드레스로 우아한 매력을 보여줬고요, 모모는 스트라이프 수트에 이너로 란제리를 매치해 시크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twicetagram

이날 트와이스 멤버들은 미시 엘리엇, 카롤 G, 매디슨 비어와 함께 런웨이 쇼 퍼포머로 참여했습니다. ‘THIS IS FOR’와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Strategy’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죠. 무대의상은 또 달랐는데요, 빅토리아 시크릿의 시그니처 핑크를 메인 컬러로 보디수트, 미니스커트, 크롭트 탱크 톱, 모피 부츠 등을 활용해 한층 섹시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빅토리아 시크릿 쇼 런웨이에서 그룹 단위로 퍼포먼스를 펼친 K-팝 아이돌은 트와이스가 처음입니다. 지난해 블랙핑크 리사가 K-팝 가수 최초로 무대를 꾸몄죠. K-팝 스타의 끊임없는 진화를 짐작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어느덧 데뷔 10주년을 맞은 트와이스는 스페셜 앨범 발매, OST 참여, 월드 투어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 쇼를 통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영상을 통해 빅토리아 시크릿 쇼에서 펼쳐진 트와이스의 퍼포먼스를 감상해보세요.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