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 왓슨이 끼고 있는 반지의 의미
최근 배우 엠마 왓슨의 룩에서 눈에 띄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그녀의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낀 반지입니다. 드라마틱한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반지가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왓슨이 자신의 연애 상태에 대해 공개적으로 알리려는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기도 했죠.

가장 최근 미우미우 파리 패션 위크 쇼에 참석했을 때를 볼까요? 시크한 미니 드레스에 브라운 스웨이드 재킷을 입고 참석한 왓슨의 손에서 반지가 빛나고 있었습니다. 14K 로즈 골드 반지에 옐로 다이아몬드와 랩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반지입니다. 왓슨은 사실 지난 9월 열린 베니스영화제에서 이 반지를 처음 착용했습니다. 그때는 오른손 약지에 반지를 끼고 있었죠.

많은 추측을 불러일으켰던 이 반지는 사실 왓슨이 스스로에게 선물한 것입니다. <US Weekly>에 따르면, 왓슨은 최근 팟캐스트 ‘Jay Shetty On Purpose’에 출연해 반지의 의미를 밝혔습니다. 왓슨은 반지를 주문 제작해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 22명에게 선물했습니다. 그녀는 이 반지를 자신이 소유한 가장 소중한 물건 중 하나이며, 그동안 쌓아온 삶과 공동체의 상징이라고 말했죠. “제 손을 내려다볼 때마다 소중한 사람들의 얼굴이 떠올라서 너무 행복해요.”
때로는 의미 있는 주얼리를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자신이 소중해진 듯한 느낌이 들곤 합니다. 어릴 때 친구들과 나누어 끼던 우정 반지, 엄마와 함께 맞춰 낀 반지, 연인에게 받은 목걸이 등을 떠올려보세요. 꼭 비싼 주얼리가 아니어도, 그 의미만으로 충분히 가치 있습니다. 왓슨처럼 소중한 사람들과 주얼리를 나눠보세요.
- 포토
- Courtesy of Miu Miu, Getty Images
추천기사
-
아트
홍은남이 작품에서 패션을 활용하는 법
2026.01.08by 김나랑
-
웰니스
저칼로리 설탕 대체재? 영양학자들이 주목하는 부처님의 과일!
2026.01.31by 윤혜선, Korin Miller
-
셀럽 뉴스
송지오 패션쇼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성화
2026.01.22by 오기쁨
-
엔터테인먼트
다디달고 다디단 이 로맨스 ‘은애하는 도적님아’
2026.01.22by 이숙명
-
아트
반으로 뚝딱 가를 수 있는 것은 없기에, '산과 친구되기'展
2026.01.16by 하솔휘
-
라이프
한 땀 한 땀 벚꽃을 수놓은 자동차
2025.04.07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